소예키즈, 비대면 ‘아동 심리 케어’ 프로그램 출시

아동발달 에듀테크 기업 창의발레소예가 아동 심리 케어 솔루션 ‘소예키즈 VIP’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예키즈VIP’ 앱은 ‘우리 아이 튼튼 마음 케어’ 프로젝트로 이주영 동덕여대 아동학과 교수팀과 김기환 서울 디지털대학교 교수팀, 소예 심리연구소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한 우리 아이 튼튼 마음 케어 코칭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가정에서 엄마와 아이가 모바일을 통해 주의력, 정서행동, 성격검사, 적성검사 등 4종의 심리 검사를 실시간으로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검사 결과 나타난 아이의 심리적, 정서적 문제를 전문가 그룹에서 개발한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으로 마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솔루션 시스템이다.
창의발레소예에 따르면 우리 아이 튼튼 마음 케어는 자아찾기를 비롯해 가족 관계, 유치원 및 학교 생활, 친구 관계, 학업 스트레스, 정서적 불안 및 우울 등 다양한 아이들의 성장 발달 문제를 상담과 코칭 솔루션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훈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예키즈 콘텐츠 프로그램 연구진 김기환 교수는 “소예키즈VIP는 아동이 정서적 발달 과정에서 정서적 문제가 있는 어린이뿐 아니라 우리 아이의 정서적 마음이 더 건강해지고 안정적인 생활을 원하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의발레소예는 ‘소예키즈 VIP’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창의발레소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