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이탈리아 와인 ‘도피오 파소’ 2종 출시
수입주류유통 전문기업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는 이탈리아 와인 ‘도피오 파소(Doppio Passo)’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블 스텝∙동행’이란 뜻을 가진 ‘도피오 파소’는 이탈리아 사람들의 ‘함께 와인을 나누는 문화’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도피오 파소’의 와이너리인 보터(Botter)는 1928년 설립된 와인 생산자로 이탈리아 및 북유럽 시장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탈리아 대표 와인 브랜드이다.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도피오 파소’ 와인 2종은 각각 이탈리아 뿔리아 프리미티보 품종 레드 와인과 이탈리아 시칠리아 그릴로 품종 화이트 와인이다.
프리미티보는 잘 익은 과일의 향과 부드러운 타닌이 잘 균형 잡힌 마시기 편한 스타일의 레드 와인이며, 그릴로는 화사한 노란색 컬러와 살구, 오렌지, 파인애플의 향이 가득한 상큼하고 깔끔한 화이트 와인으로 홈파티나 캠핑 등에서 식전주나 간편 음식에 곁들여 편안하게 즐기기에 적합하다.
박재현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전략기획팀장은 “지난 20여년간 KGB 케이쥐비, 머드쉐이크, 로트캡션 등 전세계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알코올 음료들을 국내 시장에 소개하며, 건전한 국내 주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도피오 파소 와인 단독 출시와 함께 앞으로도 전세계의 사랑 받는 와인들을 국내 시장에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국내 주류 문화에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피오 파소’ 2종은 GS25 편의점에서 판매 예정이며, 대형마트와 주요 와인샵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해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