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이탈리아 와인 ‘도피오 파소’ 2종 출시
수입주류유통 전문기업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는 이탈리아 와인 ‘도피오 파소(Doppio Passo)’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블 스텝∙동행’이란 뜻을 가진 ‘도피오 파소’는 이탈리아 사람들의 ‘함께 와인을 나누는 문화’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도피오 파소’의 와이너리인 보터(Botter)는 1928년 설립된 와인 생산자로 이탈리아 및 북유럽 시장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탈리아 대표 와인 브랜드이다.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도피오 파소’ 와인 2종은 각각 이탈리아 뿔리아 프리미티보 품종 레드 와인과 이탈리아 시칠리아 그릴로 품종 화이트 와인이다.
프리미티보는 잘 익은 과일의 향과 부드러운 타닌이 잘 균형 잡힌 마시기 편한 스타일의 레드 와인이며, 그릴로는 화사한 노란색 컬러와 살구, 오렌지, 파인애플의 향이 가득한 상큼하고 깔끔한 화이트 와인으로 홈파티나 캠핑 등에서 식전주나 간편 음식에 곁들여 편안하게 즐기기에 적합하다.
박재현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전략기획팀장은 “지난 20여년간 KGB 케이쥐비, 머드쉐이크, 로트캡션 등 전세계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알코올 음료들을 국내 시장에 소개하며, 건전한 국내 주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도피오 파소 와인 단독 출시와 함께 앞으로도 전세계의 사랑 받는 와인들을 국내 시장에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국내 주류 문화에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피오 파소’ 2종은 GS25 편의점에서 판매 예정이며, 대형마트와 주요 와인샵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해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