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이, 뷰티 브랜드 아지츠 론칭...‘GPLS5000 카밍 앰플’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31 10:11:04
수정 2022-08-31 10:11:04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제조·유통사 닥터에이가 뷰티 브랜드 ‘아지츠(aazzits)’를 론칭하고 첫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Calming ampoul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지츠의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은 돌외, 비누풀, 금은화의 혼합추출물로 구성된 ‘GPLS-5000’가 주요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높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GPL-S5000’는 닥터에이가 지난해 정부R&D 지원사업에 선정돼 개발한 화장품 조성물로 피부 염증 개선, 피부 진정 등 피부 보호 및 피부 컨디션 회복 등 기존 사포닌 성분보다 효능이 한층 더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본연의 기초 체력을 회복해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서윤숙 닥터에이 대표는 “뷰티 테라피스트로서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 아지츠를 론칭하게 됐다”며 “아지츠를 통해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 피부 고민으로부터 해방되어 일상에 편안함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으로 클린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친환경용기 사용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