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이, 뷰티 브랜드 아지츠 론칭...‘GPLS5000 카밍 앰플’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31 10:11:04
수정 2022-08-31 10:11:04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제조·유통사 닥터에이가 뷰티 브랜드 ‘아지츠(aazzits)’를 론칭하고 첫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Calming ampoul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지츠의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은 돌외, 비누풀, 금은화의 혼합추출물로 구성된 ‘GPLS-5000’가 주요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높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GPL-S5000’는 닥터에이가 지난해 정부R&D 지원사업에 선정돼 개발한 화장품 조성물로 피부 염증 개선, 피부 진정 등 피부 보호 및 피부 컨디션 회복 등 기존 사포닌 성분보다 효능이 한층 더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본연의 기초 체력을 회복해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서윤숙 닥터에이 대표는 “뷰티 테라피스트로서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 아지츠를 론칭하게 됐다”며 “아지츠를 통해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 피부 고민으로부터 해방되어 일상에 편안함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으로 클린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친환경용기 사용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