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이, 뷰티 브랜드 아지츠 론칭...‘GPLS5000 카밍 앰플’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31 10:11:04
수정 2022-08-31 10:11:04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제조·유통사 닥터에이가 뷰티 브랜드 ‘아지츠(aazzits)’를 론칭하고 첫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Calming ampoul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지츠의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은 돌외, 비누풀, 금은화의 혼합추출물로 구성된 ‘GPLS-5000’가 주요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높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GPL-S5000’는 닥터에이가 지난해 정부R&D 지원사업에 선정돼 개발한 화장품 조성물로 피부 염증 개선, 피부 진정 등 피부 보호 및 피부 컨디션 회복 등 기존 사포닌 성분보다 효능이 한층 더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본연의 기초 체력을 회복해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서윤숙 닥터에이 대표는 “뷰티 테라피스트로서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 아지츠를 론칭하게 됐다”며 “아지츠를 통해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 피부 고민으로부터 해방되어 일상에 편안함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으로 클린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친환경용기 사용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