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이, 뷰티 브랜드 아지츠 론칭...‘GPLS5000 카밍 앰플’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31 10:11:04
수정 2022-08-31 10:11:04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제조·유통사 닥터에이가 뷰티 브랜드 ‘아지츠(aazzits)’를 론칭하고 첫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Calming ampoul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지츠의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은 돌외, 비누풀, 금은화의 혼합추출물로 구성된 ‘GPLS-5000’가 주요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높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GPL-S5000’는 닥터에이가 지난해 정부R&D 지원사업에 선정돼 개발한 화장품 조성물로 피부 염증 개선, 피부 진정 등 피부 보호 및 피부 컨디션 회복 등 기존 사포닌 성분보다 효능이 한층 더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본연의 기초 체력을 회복해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서윤숙 닥터에이 대표는 “뷰티 테라피스트로서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 아지츠를 론칭하게 됐다”며 “아지츠를 통해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 피부 고민으로부터 해방되어 일상에 편안함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으로 클린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친환경용기 사용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민주교육감 후보 3명 등록…"내년 2월 단일후보 선출"
- 2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본격 가동… 감사 혁신 이끈다
- 3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4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5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6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7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8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9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10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