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템, 연남방앗간과 함께 ‘홈 러브 홈’ 팝업 스토어 행사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2-09-02 09:00:00
수정 2022-09-02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왓플래닛의 한방 브랜드 센템은 연남방앗간 전국 3개 지점에 ‘홈 러브 홈’을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론칭하고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특별한 공간과 연출로 방문객들과 함께 ‘온기’ 있는 무형의 사랑을 나누고자 기획됐다.
센템의 아티스트들은 ‘고향’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지친 몸을 뉘고 안온함을 얻는 공간을 조성했으며,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맞이하는 첫 추석을 중심으로 귀향길의 설렘을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 센템의 ‘오늘홍삼’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홍삼 그래놀라 그릭 요거트’와 ‘홍삼 피치 에이드’를 판매한다. 또한 브랜드 고유의 14품목 상품들까지 리뉴얼해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팝업을 찾은 이들이 머무는 동안 정취 있는 공간과 경험을 제공하여 사랑하는 이를 떠올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사랑을 나누기 위한 온기 우편함 이벤트 및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센템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 7시간도 못 자는 청소년, 알레르기비염 위험 40% 높다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공공의대 설립해 지역·필수의료 강화… 신약 연구 제약사엔 약가 보상
- 대선 오전 11시 투표율 18.3%…“800만 명 넘었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시, 이재명 대통령 당선 축하...지역 현안 해결 관심과 지원 부탁
- 2최정호 전 국토교통부 차관 "이재명 당선, 시대의 선택…익산 발전 기회"
- 3부산교육청, 환경교육주간 '제로웨이스트 생활 실천 환경체험 한마당' 운영
- 4기장군, 부산 최초 '다자녀 가정 양육 바우처' 지원사업 추진
- 5임태희 교육감, "경기교육, 다문화교육의 국제 기준 되겠다"
- 6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7케이쓰리아이, 자체 3D 데이터 기반 신규 AI 모델 3종 개발
- 8최경식 남원시장, 여름철 대비 재해취약지역 현장점검 실시
- 9고창군, 6월 고창갯벌 이달의 새 '쇠제비갈매기' 선정
- 10제약바이오협회 “산업 경쟁력 강화 위해 신약 R&D 예산 확대 시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