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더마 브랜드 ‘리엔장’, 위드나미와 신제품 마케팅 협약 체결
문화·생활
입력 2022-09-07 09:47:14
수정 2022-09-07 09:47:14
정의준 기자
0개

액티브비에이치는 리엔장 메디컬 병원의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장(LIENJANG)이 위드나미와 협약을 체결하고 출시 예정인 콜라보 신제품의 마케팅 시너지 낼 것이라고 전했다.
리엔장과 듀엠(DUEM)의 콜라보를 통해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각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더마 라인’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오랜기간 뷰티&미용 분야에서 활동해온 큐레이션 커머스 전문그룹 위드나미와 공식적으로 협약을 체결해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을 위드나미 채널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안남희 위드나미 대표는 “더마브랜드 리엔장과 기능성 브랜드 듀엠의 좋은 시너지 효과에 대해 기대감이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제품은 피부과학 ‘더마톨로지’와 ‘코스메틱’의 합성어로 피부과 시술이나 치료 후 피부의 재생과 보호를 목적으로 개발되는 제품군을 뜻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