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더마 브랜드 ‘리엔장’, 위드나미와 신제품 마케팅 협약 체결
문화·생활
입력 2022-09-07 09:47:14
수정 2022-09-07 09:47:14
정의준 기자
0개

액티브비에이치는 리엔장 메디컬 병원의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장(LIENJANG)이 위드나미와 협약을 체결하고 출시 예정인 콜라보 신제품의 마케팅 시너지 낼 것이라고 전했다.
리엔장과 듀엠(DUEM)의 콜라보를 통해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각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더마 라인’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오랜기간 뷰티&미용 분야에서 활동해온 큐레이션 커머스 전문그룹 위드나미와 공식적으로 협약을 체결해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을 위드나미 채널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안남희 위드나미 대표는 “더마브랜드 리엔장과 기능성 브랜드 듀엠의 좋은 시너지 효과에 대해 기대감이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제품은 피부과학 ‘더마톨로지’와 ‘코스메틱’의 합성어로 피부과 시술이나 치료 후 피부의 재생과 보호를 목적으로 개발되는 제품군을 뜻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