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부티끄, 패션·외식 브랜드 론칭…사업 다양회
경제·산업
입력 2022-09-08 09:12:12
수정 2022-09-08 09:12:12
정의준 기자
0개

내년 코스닥 상장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엠제이부티끄가 패션·외식 브랜드를 론칭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엠제이부띠끄는 대구시에 의류 제조 공장을 매입하고 ‘클레어 드 세이지’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다. ‘클레어드 세이지’는 최신 트렌드와 세련미가 강조된 여성복 브랜드로 20대에서 40대까지 폭 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패션 브랜드 외에도 퓨전요리로 외식 브랜드도 내놓으면서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엠제이부티끄는 제주의 맛, 감성, 추억을 재현한 퓨전요리를 모티브로 강남구 논현동에 외식업 브랜드 ‘오쿠다’를 오픈했다.
‘오쿠다’는 제주에서 직접 공수하는 싱싱한 식재료와 오쿠다만의 특제 소스로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로 론칭한 브랜드이다.
엠제이부티끄 관계자는 “현재 코스닥 상장 요건을 갖추기 위해 주식 분산을 진행 중에 있다”며 “의류 제조 공장 매입과 동시에 패션 브랜드 ‘클레어드 세이지’ 론칭, 제주 지역 콘셉트의 퓨전 요리 외식업 브랜드 ‘오쿠다’ 오픈까지 내년 코스닥 상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신보, 카카오뱅크와 1200억원 규모 ‘대구시 상생보증’ 지원
- 2대구광역시, 물산업의 혁신 이끌 물기업과 소통의 장 마련
- 3대구교통공사, '긴급 안전대책 회의' 개최
- 4대구광역시, 서울국제관광전 '대구·경북 투어페스타' 홍보관 운영
- 5대구소방, 대형 싱크홀·지하 붕괴 사고 대비 특별훈련 실시
- 6의성군, 어르신 건강한 식생활 지원 위한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 7의성군, 미혼남녀 만남 지원 프로그램 ‘그해 여름 솔로 엔딩’ 참가자 모집
- 8의성군, 세포배양식품 규제자유특구 본격 착수
- 9의성군, 감염병 조기 대응 위한 질병정보 모니터망 교육 실시
- 10의성군, 여름철 맞아 펫월드 도그풀장 개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