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셀파렉스’, 배우 배윤경과 함께 ‘Be myself 챌린지’ 전개
문화·생활
입력 2022-09-15 12:57:49
수정 2022-09-15 12:57:49
정의준 기자
0개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가 배우 배윤경과 함께하는 5차 ‘Be myself’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청춘 기록’, ‘연모’, ‘유니콘’ 등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배윤경은 캠페인 영상의 주인공으로 5차 ‘Be myself’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는 역할을 맡았다.
또한 자기주도적 관리에 도전해 볼 수 있는 ‘7일간의 챌린지’도 주목할 만하다. ‘7일간의 챌린지’는 오는 21일까지 셀파렉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구글폼을 통해 참여를 응모할 수 있다.
챌린지에 당첨된 100명에게는 셀파렉스 에센셜 라인 30일분과 머그컵 등을 담은 챌린저 키트가 제공되며, 100인의 챌린저는 7일간 에센셜 라인을 먹고 해빗트래커(Habit Tracker)에 자신의 습관을 기록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 완주를 인증하는 사람들에게는 셀파렉스 장 솔루션과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우수 리뷰어는 백화점 상품권, 종합 비타민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목표를 향해 정진하는 청춘들에게 응원을 보내고자 기획된 챌린지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