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도쿠, 캐주얼 골프 브랜드 ‘카렘(Carem)’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9-15 13:05:35
수정 2022-09-15 13:05:35
정의준 기자
0개

제조와 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중인 랩도쿠(대표 전주홍·서동준)가 2030골퍼를 겨냥한 캐주얼 골프 브랜드 ‘카렘(Carem)’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랩도쿠는 국내 장인들과 협업해 만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와 는 캠핑 라이프를 제안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벤네비스’ 등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전개 중인 기업이다.
신규 론칭한 캐주얼 골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카렘’은 필드에 국한하지 않고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편하고 세련된 아이템이 특징으로 생돔감 있는 컬러와 위트 있는 패턴이 장점이다.
특히 카렘은 과거 유로피언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옷 중 중요한 자리를 위해 입는 최고의 옷을 뜻하는 ‘Sunday Best’를 슬로건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최고의 옷을 만들기 위해 과거의 헤리티지한 디자인에 현대의 디테일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 골프 브랜드를 지향한다.
한편 카렘은 현재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향후 오프라인 스토어, 명문 골프장내 프로샵, 백화점 입점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 "치매 환자 10명 중 4명은 1년 내 '치매약' 복용 중단"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펫코노미 시대, 관광의 새로운 해답은 ‘반려동물 동반여행’
- 2정부 "국정자원 화재로 정부 업무시스템 647개 가동 중단"
- 3기재차관, 위기상황대응본부 긴급소집…e나라도움 등 피해 점검
- 4美대법원, 트럼프 '국제원조예산 5.6조원 동결' 허용
- 5하반기 은행, 건전성 시험대…부실채권 시장이 관건
- 6"현지 업체 반응 뜨거워"…NC AI, 도쿄게임쇼 참가
- 7정부 내부 업무망 '온나라시스템' 마비…"접속 불가"
- 8WSJ "美 자동차 산업, 경제에 경고 신호 보내"
- 9통계청 "통계청 홈페이지·국가통계포털 등 서비스 되지 않아"
- 10정부 고위관계자 "경주APEC계기 북미 정상대화 가능성 배제못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