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도쿠, 캐주얼 골프 브랜드 ‘카렘(Carem)’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9-15 13:05:35
수정 2022-09-15 13:05:35
정의준 기자
0개

제조와 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중인 랩도쿠(대표 전주홍·서동준)가 2030골퍼를 겨냥한 캐주얼 골프 브랜드 ‘카렘(Carem)’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랩도쿠는 국내 장인들과 협업해 만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와 는 캠핑 라이프를 제안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벤네비스’ 등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전개 중인 기업이다.
신규 론칭한 캐주얼 골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카렘’은 필드에 국한하지 않고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편하고 세련된 아이템이 특징으로 생돔감 있는 컬러와 위트 있는 패턴이 장점이다.
특히 카렘은 과거 유로피언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옷 중 중요한 자리를 위해 입는 최고의 옷을 뜻하는 ‘Sunday Best’를 슬로건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최고의 옷을 만들기 위해 과거의 헤리티지한 디자인에 현대의 디테일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 골프 브랜드를 지향한다.
한편 카렘은 현재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향후 오프라인 스토어, 명문 골프장내 프로샵, 백화점 입점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19 확산세 지속…어르신·면역저하자는 마스크 쓰세요
- 늦여름 막바지 더위에 해수온도 상승…'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 국내에서 ‘폐이식’ 가장 많이 한 병원은?
- '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제약·바이오 상생의 장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 개최
- 사노피 4가 수막구균 백신 ‘멘쿼드피’, 생후 6주 이상 접종 확대
-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 위고비, 동아시아인에게도 효과…"44주 투여 시 체중 16% 감량"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식판 위 작은 실천…경기도, 탄소중립 정책 선도
- 2여주쌀과 커피의 만남…"메가MGC 가을 신메뉴 출시"
- 3대우건설, 울산 현장서 노동자 사망…“특별점검 실시”
- 4“아 당 떨어져”…진짜 ‘당 떨어진’ 저당 엽기떡볶이 출시
- 5증권사, 상반기 해외주식 수수료 1조 육박
- 6“역 이름 사고 매장 늘리고”…‘무신사 타운’ 완성되나
- 7면역항암제 ‘키트루다’…11개 암종에 ‘건강보험’ 청신호
- 8은행 부실채권 규모 고공행진 지속…NPL 시장 활황
- 9카카오페이, 보험 적자·오버행 리스크 ‘이중고’
- 10삼성·LG, ‘IFA 2025’ 출격…‘AI홈’ 혁신 경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