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도쿠, 캐주얼 골프 브랜드 ‘카렘(Carem)’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9-15 13:05:35
수정 2022-09-15 13:05:35
정의준 기자
0개
제조와 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중인 랩도쿠(대표 전주홍·서동준)가 2030골퍼를 겨냥한 캐주얼 골프 브랜드 ‘카렘(Carem)’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랩도쿠는 국내 장인들과 협업해 만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와 는 캠핑 라이프를 제안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벤네비스’ 등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전개 중인 기업이다.
신규 론칭한 캐주얼 골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카렘’은 필드에 국한하지 않고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편하고 세련된 아이템이 특징으로 생돔감 있는 컬러와 위트 있는 패턴이 장점이다.
특히 카렘은 과거 유로피언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옷 중 중요한 자리를 위해 입는 최고의 옷을 뜻하는 ‘Sunday Best’를 슬로건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최고의 옷을 만들기 위해 과거의 헤리티지한 디자인에 현대의 디테일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 골프 브랜드를 지향한다.
한편 카렘은 현재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향후 오프라인 스토어, 명문 골프장내 프로샵, 백화점 입점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