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엠앤씨, 브랜드 셀렉트숍 ‘디플롯’ 론칭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다다엠앤씨(대표 서승원)가 지난 15일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셀렉트숍 ‘디플롯(D.PLOT)’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DISCOVER THE PLOT(서사의 발견)’이라는 의미를 담은 ‘디플롯’은 매력적인 브랜드 스토리가 가득한 ‘콘텐츠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관련 아티클, 영상,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취향 발견과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의 완성을 돕는다.
현재 디플롯 쇼핑몰에는 가구, 조명, 홈 데코 등 리빙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7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특히 허먼 밀러, 아르테미데, 자노타, 팻보이 같은 해외 헤리티지ㆍ컨템퍼러리 브랜드뿐만 아니라 아고, 무자기, 타월로지스트 같은 국내 라이징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닝아웃 가치를 품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유니크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대해 디플롯만의 독보적인 셀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다엠앤씨는 디플롯 오픈을 기념해 이미지를 하나씩 문지르면 숨겨진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이벤트’와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래플 이벤트는 릴레이 형식으로, 론칭 일인 15일부터 4주간 할인된 금액으로 유명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쿠폰 팩도 마련했다.
이재연 디플롯 팀장은 “고유의 개성과 철학이 있는 브랜드 이야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소비의 즐거움과 함께 깊이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려 한다”라며 “디플롯에서 가치 있는 브랜드와 본인도 눈치채지 못했던 멋진 취향을 발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플롯은 쇼핑몰 론칭과 함께 MZ 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매거진 ‘디플롯팝(D.PLOT POP)’과 브랜드 다큐멘터리를 디플롯만의 감각적인 방식으로 풀어낸 ‘디플롯 유튜브’도 오픈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민주교육감 후보 3명 등록…"내년 2월 단일후보 선출"
- 2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본격 가동… 감사 혁신 이끈다
- 3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4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5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6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7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8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9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10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