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엠앤씨, 브랜드 셀렉트숍 ‘디플롯’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9-16 09:20:02 수정 2022-09-16 09:20:0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다다엠앤씨(대표 서승원)가 지난 15일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셀렉트숍 ‘디플롯(D.PLOT)’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DISCOVER THE PLOT(서사의 발견)’이라는 의미를 담은 ‘디플롯’은 매력적인 브랜드 스토리가 가득한 ‘콘텐츠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관련 아티클, 영상,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취향 발견과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의 완성을 돕는다.

 

현재 디플롯 쇼핑몰에는 가구, 조명, 홈 데코 등 리빙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7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특히 허먼 밀러, 아르테미데, 자노타, 팻보이 같은 해외 헤리티지ㆍ컨템퍼러리 브랜드뿐만 아니라 아고, 무자기, 타월로지스트 같은 국내 라이징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닝아웃 가치를 품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유니크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대해 디플롯만의 독보적인 셀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다엠앤씨는 디플롯 오픈을 기념해 이미지를 하나씩 문지르면 숨겨진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이벤트’와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래플 이벤트는 릴레이 형식으로, 론칭 일인 15일부터 4주간 할인된 금액으로 유명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쿠폰 팩도 마련했다.


이재연 디플롯 팀장은 “고유의 개성과 철학이 있는 브랜드 이야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소비의 즐거움과 함께 깊이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려 한다”라며 “디플롯에서 가치 있는 브랜드와 본인도 눈치채지 못했던 멋진 취향을 발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플롯은 쇼핑몰 론칭과 함께 MZ 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매거진 ‘디플롯팝(D.PLOT POP)’과 브랜드 다큐멘터리를 디플롯만의 감각적인 방식으로 풀어낸 ‘디플롯 유튜브’도 오픈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