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엠앤씨, 브랜드 셀렉트숍 ‘디플롯’ 론칭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다다엠앤씨(대표 서승원)가 지난 15일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셀렉트숍 ‘디플롯(D.PLOT)’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DISCOVER THE PLOT(서사의 발견)’이라는 의미를 담은 ‘디플롯’은 매력적인 브랜드 스토리가 가득한 ‘콘텐츠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관련 아티클, 영상,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취향 발견과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의 완성을 돕는다.
현재 디플롯 쇼핑몰에는 가구, 조명, 홈 데코 등 리빙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7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특히 허먼 밀러, 아르테미데, 자노타, 팻보이 같은 해외 헤리티지ㆍ컨템퍼러리 브랜드뿐만 아니라 아고, 무자기, 타월로지스트 같은 국내 라이징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닝아웃 가치를 품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유니크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대해 디플롯만의 독보적인 셀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다엠앤씨는 디플롯 오픈을 기념해 이미지를 하나씩 문지르면 숨겨진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이벤트’와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래플 이벤트는 릴레이 형식으로, 론칭 일인 15일부터 4주간 할인된 금액으로 유명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쿠폰 팩도 마련했다.
이재연 디플롯 팀장은 “고유의 개성과 철학이 있는 브랜드 이야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소비의 즐거움과 함께 깊이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려 한다”라며 “디플롯에서 가치 있는 브랜드와 본인도 눈치채지 못했던 멋진 취향을 발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플롯은 쇼핑몰 론칭과 함께 MZ 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매거진 ‘디플롯팝(D.PLOT POP)’과 브랜드 다큐멘터리를 디플롯만의 감각적인 방식으로 풀어낸 ‘디플롯 유튜브’도 오픈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