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TV광고 공개…“시각적 재미 전달”
경제·산업
입력 2022-09-16 12:34:00
수정 2022-09-16 12:34:00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테라’의 TV광고 시리즈를 기획해 1편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테라 광고는 ‘어드벤처’를 콘셉트로, 테라의 청량감을 박진감, 역동감 넘치는 액션영화 형식으로 전달해 보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 특히, 시리즈 1편인 ‘테라 청정 컨테이너 편’에서는 영화적 요소를 살리고 주목도를 높이고자 광고 도입부에 테마 로고를 새롭게 적용했다.
광고는 속도감과 리듬감 넘치는 음악으로 시작된다. 웅장한 테라의 녹색 컨테이너를 타고 빌딩을 가파르게 오르는 공유가 등장한다. 공유는 루프탑 파티장에 컨테이너를 떨어뜨린다. 컨테이너 문이 열리고 그 안에는 시원한 청정라거-테라가 가득 차있다. 테라가 등장하며 일어난 바람은 테라의 토네이도로 바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 광고만의 스토리텔링과 시각적 재미를 동시에 전달하고자 ‘테라 어드벤처’ 시리즈를 계획했다”며 “속도감 있는 전개와 예상치 못한 상황 연출을 통해 소비자도 함께 테라의 청정 쾌감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 기아, 멕시코산 K4 첫 유럽 수출…송호성 리더십 재조명
- HD현대 권오갑·정기선 “안전에 4.5兆 투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2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3김철우 보성군수 "'안전·편안' 추석 위해 행정력 집중"
- 4남원시, 일본 관광시장 공략…관광자원·체험 콘텐츠 적극 홍보
- 5전국 전산 장애 속 남원시, '민원 대란' 최소화 총력 대응
- 6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7‘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8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9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10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