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ly(난리),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2-09-24 09:38:00
수정 2022-09-24 09:38:00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nanly(난리)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난리는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슈퍼푸드 원료 기반의 힐링 뷰티 브랜드이다. 로컬에서 엄선한 친환경·천연재배 슈퍼푸드와 시그니처 아로마, 고기능 유효성분을 상온순환 자연추출 신공법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슈퍼푸드로 지친 내 피부의 광채를 되살리고 강력한 피부 면역력을 키워주는 난리 코스메틱은 저자극 고기능은 물론 국내 최고 조향사의 시그니처 아로마 향기로 고객의 힐링을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W컨셉과 함께 인기 브랜드 신상 가을 컬렉션 대전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는 물론 신세계 면세점과 LF몰과 W컨셉, 큐텐과 라자다 등 많은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국내 채널을 넘어 미주와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장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