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PIGC’, 2022 F/W 컬렉션 공개
㈜슈페리어와 프랑스 명문 골프클럽 ‘파리인터내셔널 골프클럽(Paris International Golf Club)’이 함께 론칭한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PIGC’가 가을 필드에 나서는 이들을 위해 22FW 컬렉션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PIGC’은 동명의 프랑스 골프 클럽과 연계된 브랜드 콘셉트로 특별함을 더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다. 특히 전설의 황제 골퍼로 불리는 미국의 프로골퍼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가 직접 디자인한 프랑스 골프 클럽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PIGC’의 룩은 브랜드 콘셉트 맞물려 골프웨어와 라이프스타일에 접근한 캐주얼웨어를 주축으로 프렌치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간결한 디테일과 스포티한 디자인에 차별화된 실루엣으로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럭셔리 스포티즘 콘셉트의 새로운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특히 기능성 골프웨어 소재와 럭셔리한 캐주얼 소재를 사용해 기능적인 면을 강화했으며, 컬러는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그레이를 베이스로 레드와 캔디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적절히 사용해 소프트 캐주얼웨어를 추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PIGC은 차별화된 럭셔리 골프웨어를 원하는 35~45세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한 브랜드”라며 “프렌치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기능성부터 트렌디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만큼, 이번 FW 시즌에 PIGC과 함께 매력적인 가을 필드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