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PIGC’, 2022 F/W 컬렉션 공개
㈜슈페리어와 프랑스 명문 골프클럽 ‘파리인터내셔널 골프클럽(Paris International Golf Club)’이 함께 론칭한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PIGC’가 가을 필드에 나서는 이들을 위해 22FW 컬렉션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PIGC’은 동명의 프랑스 골프 클럽과 연계된 브랜드 콘셉트로 특별함을 더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다. 특히 전설의 황제 골퍼로 불리는 미국의 프로골퍼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가 직접 디자인한 프랑스 골프 클럽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PIGC’의 룩은 브랜드 콘셉트 맞물려 골프웨어와 라이프스타일에 접근한 캐주얼웨어를 주축으로 프렌치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간결한 디테일과 스포티한 디자인에 차별화된 실루엣으로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럭셔리 스포티즘 콘셉트의 새로운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특히 기능성 골프웨어 소재와 럭셔리한 캐주얼 소재를 사용해 기능적인 면을 강화했으며, 컬러는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그레이를 베이스로 레드와 캔디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적절히 사용해 소프트 캐주얼웨어를 추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PIGC은 차별화된 럭셔리 골프웨어를 원하는 35~45세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한 브랜드”라며 “프렌치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기능성부터 트렌디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만큼, 이번 FW 시즌에 PIGC과 함께 매력적인 가을 필드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