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킨 숯불양념구이치킨, 신메뉴 ‘터틀링숯불양념구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9-27 09:10:03
수정 2022-09-27 09:10:03
정의준 기자
0개

㈜더윈썸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랑킨 숯불양념구이치킨’이 신메뉴 ‘터틀링숯불양념구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론칭한 프랑킨 숯불양념구이치킨은 ㈜더윈썸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은은한 숯불 냄새와 담백한 맛의 ‘숯불 양념구이 치킨’과 ‘치즈 숯불 양념구이’를 주력으로 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신제품 ‘터틀링숯불양념구이’는 깊은 풍미를 위해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와 재미를 더할 수 있는 거북이알 모형의 용기로 양념구이 위에 거북이알 모형의 용기를 터트려 치킨을 소스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의 소스를 치킨 위에 직접 터트려 먹는 재미와 치킨의 맛을 둘다 잡은 메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상승하는 원가를 방어하고 점주들의 수익을 극대화시키고자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 중에 있다”며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TV 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도 기획하고 있어 이번 신메뉴 출시가 점주들과 본사 간의 상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랑킨 숯불양념구이치킨’은 창업의 부담을 줄이는 가맹비, 교육비 선착순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OIL, 청년도약 멤버십 신규 가입…"청년 고용 해결"
- 2이재호 감독 ‘2025 고창군 체육인의 밤’서 국회의원상 수상
- 3‘2025 고창군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 4심덕섭 고창군수 “12·3 비상계엄 명명백백 밝혀져야..화합·번영하는 고창 만들 것”
- 5정장선 시장, KAIST 학과장 회의서 지역 미래비전 밝혀
- 6의왕시, 신규공직자 조직 적응 '적극 돕는다'
- 7안산시, 경제사절단과 로봇산업 국제교류·투자유치 나서
- 8용인특례시, ‘국제안전도시’ 인증 시동
- 9인천시, 법제화로 한강하구 지속 관리 방안 모색
- 10영남이공대, ‘AI 시대 제테크 활용법’ 생활밀착형 특강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