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강원 고성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 10월 분양 예정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태영건설은 오는 10월 강원 고성군 아야진리 일원에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59~215P㎡(펜트하우스 포함), 총 811가구로 구성된다.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은 아야진의 중심생활권은 물론 속초 생활권도 공유할 수 있다.
먼저 아야진 해수욕장 인근 개발된 관광시설 및 상업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속초까지 이동이 편리하다 보니 이마트 속초점, 속초시외버스터미널, 속초수산시장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이 예정돼 있고, 인근 아야진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아야진항과 아야진해변을 내려다보는 언덕에 위치하고, 아야진 해수욕장은 반경 400m 내에 위치해 있어 동해 바다를 조망(일부 가구 제외)할 수 있고, 청정 해변을 누리는 오션라이프가 가능하다. 근거리에 위치한 설악산 울산바위도 조망(일부 가구 제외)할 수 있고, 천진천 등 천혜의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아야진길을 이용한 단지 진·출입이 용이하다. 7번 국도도 접해 있어 속초까지 이동이 수월하고,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강원 춘천에서 속초까지 연결되는 동서고속화철도사업과 강릉부터 제진까지 잇는 동해북부선 철도사업이 모두 2027년 개통 예정돼 있어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이 들어서는 강원도 고성군은 비규제지역으로 고성군 거주자는 물론 강원도 거주자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고, 지역·면적별 예치금만 충족하면 세대주 및 주택수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계약 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일원에 마련되며, 다음 달 개관할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건설, 美페르미 아메리카와 '복합 에너지 인프라 건설' 협력
- 크라토스 코인, 日 가상자산거래소 심사 통과…비트트레이드 상장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중복맞이 삼계탕 배식…평택1·2센터 직원 격려
- 손경식 경총 회장, '노란봉투법' 관련 긴급 기자회견 진행
- 에스디생명공학 Snp "美 아마존 프라임데이 매출 255% 증가 "
- 유클리드소프트, ‘단계적 사고 기반 농작업 로봇 데이터' 구축사업 본격 착수
- 대우건설 브랜드 대단지 ‘에버파크’, 세종 들어서…수요자 관심 집중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마크 브래드포드 ‘Keep Walking’ 개최
- 아모레퍼시픽, 다문화·이주배경 청소년 위한 '밋 유어 뷰티 창작 워크숍'
- 삼성전자, 주당 367원 현금배당 결정…총액 2조4538억 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건설, 美페르미 아메리카와 '복합 에너지 인프라 건설' 협력
- 2해남군, 아동이 행복한 도시 위한 군민 대토론회 마무리
- 3크라토스 코인, 日 가상자산거래소 심사 통과…비트트레이드 상장
- 4부산 3~5세 사립유치원생 내년부터 전면 무상교육 받는다
- 5완도군, ‘2025 완도 방문의 해’ 성공적인 시작
- 6광주 도시철도 2호선 공사장 상수도관 파열...인근 상가 피해 (영상)
- 7과천시, 청계산 황톳길 개장
- 8부천시, GTX-B 연계 역세권·미니뉴타운 정비 선정
- 9성남시-범시민대책위, 고도제한 완화 해법 모색…국방부에 조정 촉구
- 10안양시, 국가유산청과 협의 규제 완화 이끌어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