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플라워 마켓’ 에디션 공식몰 & 지그재그 선 론칭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절대 시들지 않는 곳, 꽃 시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을 삐아 공식몰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선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은 흔하게 표현되는 봄 콘셉트가 아닌 가을의 짙은 무드를 담은 삐아만의 F/W 에디션으로 물기 어린 꽃이 피어나는 생화부터 시간을 고이 간직한 드라이플라워까지 꽃의 생생한 아름다움과 짙은 향기를 담아냈다.
삐아 ‘플라워 마켓’에는 총 4가지로 ‘스머지 틴트’ 6종,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2종,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머지 틴트’는 오버 립 그라데이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F/W 시즌을 반영한 제품으로 라이트톤을 위한 생장미 컬러부터 딥 톤을 위한 분위기 있는 말린 장미까지 6가지 로즈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입술이 편안한 포슬포슬 피니쉬로 경계 없이 스머지 되어 예쁜 그라데이션과 오버립 연출이 용이하다.
또한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3,4’는 드라이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소프트 음영 팔레트로 소프트한 터치감과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특히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과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더욱 완성도 있는 가을 무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터질 듯 생기 있는 컬러부터 타 버린 듯 짙은 컬러감까지 꽃의 모든 것을 담아낸 에디션”이라며 “이번 플라워 마켓 에디션을 통해 삐아와 함께 시들지 않는 가을을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삐아는 ‘플라워 마켓’은 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5일까지 할인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캐시미어 섀도우’ 1종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삐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민주교육감 후보 3명 등록…"내년 2월 단일후보 선출"
- 2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본격 가동… 감사 혁신 이끈다
- 3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4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5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6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7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8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9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10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