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플라워 마켓’ 에디션 공식몰 & 지그재그 선 론칭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절대 시들지 않는 곳, 꽃 시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을 삐아 공식몰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선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은 흔하게 표현되는 봄 콘셉트가 아닌 가을의 짙은 무드를 담은 삐아만의 F/W 에디션으로 물기 어린 꽃이 피어나는 생화부터 시간을 고이 간직한 드라이플라워까지 꽃의 생생한 아름다움과 짙은 향기를 담아냈다.
삐아 ‘플라워 마켓’에는 총 4가지로 ‘스머지 틴트’ 6종,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2종,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머지 틴트’는 오버 립 그라데이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F/W 시즌을 반영한 제품으로 라이트톤을 위한 생장미 컬러부터 딥 톤을 위한 분위기 있는 말린 장미까지 6가지 로즈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입술이 편안한 포슬포슬 피니쉬로 경계 없이 스머지 되어 예쁜 그라데이션과 오버립 연출이 용이하다.
또한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3,4’는 드라이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소프트 음영 팔레트로 소프트한 터치감과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특히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과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더욱 완성도 있는 가을 무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터질 듯 생기 있는 컬러부터 타 버린 듯 짙은 컬러감까지 꽃의 모든 것을 담아낸 에디션”이라며 “이번 플라워 마켓 에디션을 통해 삐아와 함께 시들지 않는 가을을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삐아는 ‘플라워 마켓’은 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5일까지 할인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캐시미어 섀도우’ 1종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삐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