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플라워 마켓’ 에디션 공식몰 & 지그재그 선 론칭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절대 시들지 않는 곳, 꽃 시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을 삐아 공식몰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선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은 흔하게 표현되는 봄 콘셉트가 아닌 가을의 짙은 무드를 담은 삐아만의 F/W 에디션으로 물기 어린 꽃이 피어나는 생화부터 시간을 고이 간직한 드라이플라워까지 꽃의 생생한 아름다움과 짙은 향기를 담아냈다.
삐아 ‘플라워 마켓’에는 총 4가지로 ‘스머지 틴트’ 6종,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2종,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머지 틴트’는 오버 립 그라데이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F/W 시즌을 반영한 제품으로 라이트톤을 위한 생장미 컬러부터 딥 톤을 위한 분위기 있는 말린 장미까지 6가지 로즈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입술이 편안한 포슬포슬 피니쉬로 경계 없이 스머지 되어 예쁜 그라데이션과 오버립 연출이 용이하다.
또한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3,4’는 드라이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소프트 음영 팔레트로 소프트한 터치감과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특히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과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더욱 완성도 있는 가을 무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터질 듯 생기 있는 컬러부터 타 버린 듯 짙은 컬러감까지 꽃의 모든 것을 담아낸 에디션”이라며 “이번 플라워 마켓 에디션을 통해 삐아와 함께 시들지 않는 가을을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삐아는 ‘플라워 마켓’은 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5일까지 할인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캐시미어 섀도우’ 1종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삐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