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플라워 마켓’ 에디션 공식몰 & 지그재그 선 론칭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절대 시들지 않는 곳, 꽃 시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을 삐아 공식몰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선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은 흔하게 표현되는 봄 콘셉트가 아닌 가을의 짙은 무드를 담은 삐아만의 F/W 에디션으로 물기 어린 꽃이 피어나는 생화부터 시간을 고이 간직한 드라이플라워까지 꽃의 생생한 아름다움과 짙은 향기를 담아냈다.
삐아 ‘플라워 마켓’에는 총 4가지로 ‘스머지 틴트’ 6종,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2종,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머지 틴트’는 오버 립 그라데이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F/W 시즌을 반영한 제품으로 라이트톤을 위한 생장미 컬러부터 딥 톤을 위한 분위기 있는 말린 장미까지 6가지 로즈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입술이 편안한 포슬포슬 피니쉬로 경계 없이 스머지 되어 예쁜 그라데이션과 오버립 연출이 용이하다.
또한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3,4’는 드라이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소프트 음영 팔레트로 소프트한 터치감과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특히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과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더욱 완성도 있는 가을 무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터질 듯 생기 있는 컬러부터 타 버린 듯 짙은 컬러감까지 꽃의 모든 것을 담아낸 에디션”이라며 “이번 플라워 마켓 에디션을 통해 삐아와 함께 시들지 않는 가을을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삐아는 ‘플라워 마켓’은 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5일까지 할인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캐시미어 섀도우’ 1종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삐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