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너클, 팝 스타 포스트 말론 콜라보 캡슐 컬렉션 론칭

아우터 및 스포츠웨어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이 세계적인 팝 가수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타고난 본능에 따라 행동하라’는 메시지를 강력하게 표현한 이번 ‘무스너클 x 포스트 말론’ 컬렉션은 무스너클이 아우터 성능을 대하는 혁명적인 정신과 포스트 말론의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정신을 보여준다.
‘무스너클 x 포스트 말론’ 컬렉션은 블랙 메탈 하드웨어, 지퍼, 스페셜 에디션 로고 등 맞춤형 디자인 디테일이 특징으로 시그니처 로고 ‘PM’은 이번 컬렉션의 주력 제품이자 무스너클에서 최고 보온 등급을 제공해 가장 인기 있는 실루엣인 3Q 재킷에서 볼 수 있다.
셋업으로 착용 가능한 셰르파 집업, 셰르파 조거 뿐만 아니라 블랙 셰르파 소재에 양털 시어링 후드가 있는 ‘버니’와 같은 아이코닉 제품들로 새롭게 선보였으며, 액세서리로는 원형 무스너클 로고 패치의 셰르파 베이스볼 캡이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초 겨울 미국 유타 주에 있는 산에서 촬영됐으며, 방한 성능 아웃웨어를 고급스럽게 해석했다. 3Q 재킷과 같은 무스너클의 아이코닉 실루엣이 포함되어 있으며, 해당 제품은 솔리드 블랙과 골든 옐로우 컬러의 리얼트리(Realtree) 카모플라주 프린트로 재작업됐다.
포스트 말론은 “무스너클과의 협업은 시작부터 매우 유기적이라고 느꼈던 작업이었다. 이번 컬렉션은 ‘타고난 본능에 따라 각자의 방식대로 행동하고 기념하라’는 내용을 담았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이 컬렉션을 좋아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포스트 말론과 무스너클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우린 그의 두려움 없는 정신과 락스타로서의 면모를 포착할 수 있었다”며 “그의 의견대로 어두운 숲에서 모든 것을 하드 플래시로 촬영했는데 그것은 이번 캠페인을 포스트 말론의 방식으로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무스너클 x 포스트 말론’ 컬렉션은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 공개되며, 10월 6일부터 무스너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면무호흡증, 고혈압·뇌경색 위험 높이는 '숨은 질환'
- 유한양행 신약 '렉라자', 치료제 안 듣는 '비소세포폐암'에 효과
- 수증기 이용해 전립선 줄인다… 이대서울병원, ‘리줌’ 수술 적극 시행
- 한국인의 뇌졸중 인식 수준은? "증상 잘 알지만 위험 요인은 몰라"
- CT 찍어 '근감소증' 진단… "객관적 평가 가능"
- 메드트로닉의 수술로봇 '휴고', 서울대병원서 첫 활용
- 비브리오패혈증, 올해 첫 환자 발생… "어패류 충분히 익혀 먹어야"
- 국민 10명 중 6명 "담배회사가 폐암 환자 의료비 부담해야"
- 경희대의료원, 오주형 의료원장 취임식 개최
- "우울증 등 정신장애 유전변이, 주관적 행복에도 영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 튀긴 치킨”…CU, 美서 난리 난 ‘치킨 아이스크림’ 출시
- 2밸류업 성공한 한국투자증권, 증권주 강세 속 '백미'
- 33단계 스트레스 DSR, 7월 시행…가계대출 수요 자극하나?
- 4생보 빅3, 1분기 실적 뒷걸음…삼성생명만 간신히 방어
- 5현장경영? 직원달래기?…한국GM 사장 ‘바쁘다 바빠’
- 6“괴롭힘 방조자” 최인혁 복귀에 네이버 ‘시끌’
- 7하림 ‘더미식’ 적자에…멀어지는 김홍국 ‘메가브랜드 꿈’
- 8자회사 주식으로 단타? '모럴 헤저드' 대주주 잇달아 적발
- 9LG전자, ‘글로벌 사우스’서 새 기회…인도 IPO ‘청신호’
- 10수면무호흡증, 고혈압·뇌경색 위험 높이는 '숨은 질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