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 상반기 매출액 55% 증가
증권·금융
입력 2022-09-29 08:47:32
수정 2022-09-29 08:47:32
성낙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에이치피오가 29일 중국시장에서 하이앤고고 유기농 밀크파우더(High&GoGo Denmark Organic Milk Powder)의 상반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5% 증가했다고 밝혔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에이치피오가 북유럽에 생산기반을 두고 개발해 2019년 중국시장에 출시한 제품이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2019년 출시 이후 2020년에 39억원, 2021년에는 82억원 판매됐다. 올해 상반기 판매액은 55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약 55% 증가한 수치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차별화 전략을 기반으로 3분기에는 중국법인이 최대 실적을 시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절 등이 포함된 4분기에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고 있어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은행, 하이펀딩과 온투업 예치기관 제휴 계약 체결
- NH농협은행, 'NH FDI 특화자문센터' 출범…외국인투자기업 지원 강화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대표 취임...“새로운 성장 체제 구축”
- OK금융그룹, 2025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삼성금융네트웍스, '뉴 모니모' 출시
- 업비트, 대규모 해킹 혼란…배후에 北 라자루스 거론
- 우리금융, 생산적금융 전환 본격화…이달 1호 펀드 출시
- 애큐온저축銀, 자금세탁방지 우수 기관 선정…국무총리 표창 수상
- SBI저축銀, SBI희망나눔봉사단 김장 봉사활동 '온기 담금 캠페인' 진행
- 배당소득 분리과세 통과…연말 고배당株 불붙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2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3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4"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5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6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7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 8산업부, 해외 직구 관리 강화…위해제품 반송·폐기 근거 마련
- 9"무게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 막는다"…치킨 중량표시 도입
- 10신협, ‘함께가요’ 음악회 개최…조합원과 소통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