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골프, 영골퍼 겨냥 가을 프로모션 공개
영골퍼를 위해 ‘프렌치 프레피(French Preppy)’ 감성의 골프웨어를 선보이는 ‘마틴골프’가 가을영상 공개와 자사몰 프로모션을 앞두고 매장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30일 공개 예정인 마틴골프의 ‘럭키’한 가을영상 광고는 영골퍼의 기분 좋은 필드룩이라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담아냈다. 필드 속 유쾌하게 골프를 즐기는 영골퍼들의 모습과 홀컵을 비켜나가려 하자 강아지가 발로 슬쩍 공을 홀컵 안으로 밀어 넣는 럭키한 순간을 그렸다.
브랜드 측은 승부에 집중하고 퍼포먼스적 무드가 아닌, 골프 자체를 여유롭게 즐기는 영골퍼들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마틴골프의 가을영상 광고는 30일부터 SBS골프채널 및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도 진행되며, 추후 공중파 광고로도 온에어될 예정이다. 또한 광고 영상 공개에 맞춰 시작하는 매장 및 자사몰 프로모션 역시 고객들에게 럭키한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매장에서는 29일부터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포켓백을 증정한다.
자사몰인 슈페리어몰에서는 30일부터 2주 단위로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광고에 노출된 상품을 구매하면 할인을 적용하고, 광고 상품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휴대폰 미니백’을 선물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가을 컬렉션은 세련된 프렌치 프레피 감성의 골프웨어들로 라인업되어 있다”며 “가을 영상 광고를 통해 마틴골프의 브랜드 콘셉트가 잘 전달되길 기대하며 럭키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아트오더, ‘신은주, 정동춘의 한국거장들과 함께하는 아카이빙 전시’ 열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아웃도어 슈즈 '킨' 단독 입점
- 2쿠팡,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 로켓배송 시작
- 3SPC 비알코리아,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감사패 수상
- 4DL건설, '서울시 건설상'서 우수상 수상
- 5포스코퓨처엠, 글로벌 시장서 ESG경영 성과 인정
- 6이제 위챗페이까지…네이버페이, 중국 전역 QR결제 제공
- 7셀트리온, '공간안전’∙‘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 동시 획득
- 8‘수원화성문화제’, 2024년 수원시 최고의 시정(市政) 선정
- 9얌샘김밥,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10수원시 ‘2024 뉴빌리지 사업’ 서둔동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