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골프, 영골퍼 겨냥 가을 프로모션 공개
영골퍼를 위해 ‘프렌치 프레피(French Preppy)’ 감성의 골프웨어를 선보이는 ‘마틴골프’가 가을영상 공개와 자사몰 프로모션을 앞두고 매장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30일 공개 예정인 마틴골프의 ‘럭키’한 가을영상 광고는 영골퍼의 기분 좋은 필드룩이라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담아냈다. 필드 속 유쾌하게 골프를 즐기는 영골퍼들의 모습과 홀컵을 비켜나가려 하자 강아지가 발로 슬쩍 공을 홀컵 안으로 밀어 넣는 럭키한 순간을 그렸다.
브랜드 측은 승부에 집중하고 퍼포먼스적 무드가 아닌, 골프 자체를 여유롭게 즐기는 영골퍼들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마틴골프의 가을영상 광고는 30일부터 SBS골프채널 및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도 진행되며, 추후 공중파 광고로도 온에어될 예정이다. 또한 광고 영상 공개에 맞춰 시작하는 매장 및 자사몰 프로모션 역시 고객들에게 럭키한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매장에서는 29일부터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포켓백을 증정한다.
자사몰인 슈페리어몰에서는 30일부터 2주 단위로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광고에 노출된 상품을 구매하면 할인을 적용하고, 광고 상품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휴대폰 미니백’을 선물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가을 컬렉션은 세련된 프렌치 프레피 감성의 골프웨어들로 라인업되어 있다”며 “가을 영상 광고를 통해 마틴골프의 브랜드 콘셉트가 잘 전달되길 기대하며 럭키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윤홍 부산교육감 권한대행, 신학기 대비 주요사항 점검
- 2보험사기 규모 한해 8조 넘는다…금감원, 기획조사 강화
- 3배민-카카오뱅크, 1,000억원 규모 소상공인 금융지원
- 4김승수 의원, 국민의힘 AI 3대강국 도약 특별위원회 콘텐츠 분야 소위원회 간담회 개최
- 5수성아트피아, 2025년 수성신진작가 ‘권세진’ 선정
- 6대구 수성구, 설맞이 장보기 행사 진행
- 7수성구, '설맞이 뚜비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 8수성구, 2025년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지원
- 9김대권 수성구청장,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 10대구 수성구, 2025년 설 연휴 응급진료체계 운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