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코드, '2022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 홈페이지 제작 웹에이전시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10-01 09:28:00
수정 2022-10-01 09:28:00
정의준 기자
0개
웹사이트 제작업체 그로스코드가 홈페이지 제작 웹에이전시 부문 '2022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그로스코드는 고급 디자이너와 기획 전문가로 구성되어 트랜디한 디자인과 매출 상승을 견인하는 기획력을 갖춘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제작 기술력과 고객 선호도 심사결과 수상 업체로 선정됐다.
그로스코드 관계자는 "2022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고객사 사업성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그로스코드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매출상승과 브랜딩을 책임지는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