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 ‘플로우 리프팅 아이세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10-04 14:00:11
수정 2022-10-04 14:00:11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코이(koy)가 신제품 ‘플로우 리프팅 아이세럼’ 토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로우 리프팅 아이세럼은 사용 과정에 따라 ‘퍼지고, 조이고, 부드럽게’ 변하는 3단계의 transform texture가 특징인 제품으로 볼록한 눈가 입체 케어가 가능하며 다크서클이나 아이백 현상 등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에는 특허 ‘펩타이드 EYESERYL’이 함유되어 눈 밑이 붓는 현상과 눈가 아래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3D mesh 매트릭스를 품은 젤-세럼 텍스처로 눈가 활력을 위한 최상의 기술력과 답답함 없는 발림성으로 수분 히알루론산과 보습 복합체가 눈가 주름에 공급되어 주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이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와 휴식을 놓지 않는 것이 피부 관리의 핵심’이라는 배우 고현정의 뷰티 습관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