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 ‘플로우 리프팅 아이세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10-04 14:00:11
수정 2022-10-04 14:00:11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코이(koy)가 신제품 ‘플로우 리프팅 아이세럼’ 토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로우 리프팅 아이세럼은 사용 과정에 따라 ‘퍼지고, 조이고, 부드럽게’ 변하는 3단계의 transform texture가 특징인 제품으로 볼록한 눈가 입체 케어가 가능하며 다크서클이나 아이백 현상 등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에는 특허 ‘펩타이드 EYESERYL’이 함유되어 눈 밑이 붓는 현상과 눈가 아래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3D mesh 매트릭스를 품은 젤-세럼 텍스처로 눈가 활력을 위한 최상의 기술력과 답답함 없는 발림성으로 수분 히알루론산과 보습 복합체가 눈가 주름에 공급되어 주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이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와 휴식을 놓지 않는 것이 피부 관리의 핵심’이라는 배우 고현정의 뷰티 습관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