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에듀, 새싹(SeSAC) 금천캠퍼스 메타버스 개발자 양성과정 진행

애드인에듀가 새싹 금천캠퍼스 2기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메타버스 XR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의 신규 교육생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싹(Seoul Software Academy)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소프트웨어혁신 인재 육성과 적소공급을 위해 조성한 청년취업사관학교의 브랜드다. 에듀인에듀는 디지털 기술 취업지원 전문 교육기관으로, 이번 과정을 주관 및 운영하며 교육생을 모집한다.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메타버스 XR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은 메타버스 SW개발자로 성장하고 싶은 미취업자, 졸업예정자 등 만 15세 이상의 서울시민이자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해당 교육과정은 6개월로 구성돼 있으며, 수료 후 바로 개발자로 취업하는 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자 데뷔 과정에 해당한다. 언리얼엔진 공인강사, 언리얼엔진 교재 저자 직강으로 증강현실, 가상현실, 확장현실 등에 대해서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언리얼엔진 공인 강사가 직접 강의를 진행해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 교육비는 국비지원으로 이루어지며, 수강 기간 동안에는 중식이 제공된다.
여기에 취업 컨설턴트 상담과 취업 연계 등까지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종료일에는 협약기업 초청발표와 지원기업 현장면접 등을 진행하는 데모데이가 열려 실질적인 취업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과정 신청은 에드인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