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율, 진정라인 대용량 출시 기념 할인전 진행

스킨케어 브랜드 편강율이 진정라인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진정라인 골라담아 1+1’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강율의 진정라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총 8개 라인업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진정 수분강화 토너’와 ‘진정 수분장벽 크림’이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진정라인 제품 중 ‘진정 아크네 클렌징폼’은 여드름 완화 기능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으며, ‘진정 수분 장벽 크림’과 ‘진정 약산성 포밍 클렌저’, ‘진정 수분 강화 토너’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분 장벽 크림’은 여드름으로 고민인 피부부터 환절기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진정 수분 강화 토너’는 순한 약산성 제형으로 피부에 적절한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주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편강율은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단독으로 대용량 제품에 본품 구성 1개를 골라 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편강율의 진정라인 전 제품은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단을 받아 성인은 물론 예민하고, 여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라며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더욱 유용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편강율 진정라인 대용량 출시기념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별도의 공지 없이 마감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