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팜, 임산부 대상 영양제품 ‘마미웰 올포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10-12 13:31:42
수정 2022-10-12 13:31:42
정의준 기자
0개

㈜에프앤디넷의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팜’이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임신부와 수유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종합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 ‘마미웰 올포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미웰 올포맘’은 임신 전보다 영양 요구량이 늘어나는 임신부와 수유부를 위하여 18가지의 비타민 미네랄을 한 제품에 담은 종합영양제로 체내 흡수율을 고려해 듀얼 정제로 나누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듀얼 정제는 설계 과정에서부터 각 영양소의 흡수 특성과 조합을 고려해 한 정에는 뼈 건강과 근육 형성 및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다른 한 정에는 에너지 대사를 위한 비타민 B군, 엽산, 철분 등을 포함한 총 15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또한 중국산 원료와 이산화티타늄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두 가지 정제를 멀티 PTP로 포장해 위생적이고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더팜 마미웰 올포맘은 임신 및 수유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임신부 및 수유부가 고민 없이 간편하게 필요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엄마를 위한 영양 제품의 대명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프앤디넷의 ‘더팜’은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문 브랜드로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