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제 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성황리에 종료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모비데이즈가 주최한 ‘제 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공모전이 시상식을 끝으로 성료됐다고 13일 밝혔다.
수상작은 △광고기획부문 ‘트렁크쇼 IN 소스라이브’ △광고콘텐츠부문 ‘SAME BUT DIFFERENT’ 등 총 5개 작품이 선정됐다.
모비데이즈는 마케팅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가 및 실무진과 대학생 인재들이 참신한 아이디어와 가능성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올해 처음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광고기획부문, 광고콘텐츠부문, 애드테크부문을 나눠 출품작을 접수 받았으며, 각 후원 기업인 애드저스트, 드롭박스, 모비두의 페인포인트(Pain Point·고충)를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기 위한 대학생들의 노력이 담긴 작품들이 응모됐다.
창의성(독창성), 주제적합성, 논리성(전달성), 종합완성도를 기준으로 2차에 걸쳐 현업 실무진과 후원사 전문가들이 심사해 총 5편을 선정했다. △광고콘텐츠부문 대상은 드롭박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완성도를 보여준 옥외광고 제작물 ‘SAME BUT DIFFERENT’ 외 2작품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대학생들의 드롭박스 활용기를 담은 영상콘텐츠 ‘Create your life’ △우수상은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영상콘텐츠가 차지했다.
△광고기획부문 대상은 트렁크 쇼라는 컨셉으로 모비두 소스라이브앱에 대한 분석력을 보여준 ‘트렁크쇼 IN 소스라이브’ △최우수상은 소크라테스의 네 행복을 알라라는 컨셉을 활용한 ‘소스라이브가 소스라치는 행복을 전하게 될 기획서’가 차지했다.
이날 시상식은 국내 최대 규모 마케팅 컨퍼런스 맥스서밋에서 최종 PT세션과 함께 진행됐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총 1,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모비데이즈 관계자는 “처음으로 실시한 공모전임에도 후원사와 대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다"며 "앞으로 마케팅 업계 손꼽히는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더 많은 대학생 지원자들이 더 좋은 작품으로 도전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부고] 고려대 박세민 교수 모친상
- 존재감 사라진 이복현…증권가 실태 점검 '시계 제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비상행동 “정치모리배 내란 잔당 척결” 촉구 성명
- 2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3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4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5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6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7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8‘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9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10"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