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프스,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2-10-13 15:40:40
수정 2022-10-13 15:40:40
성낙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에이치피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가 13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별다른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조합을 통해 각 브랜드간 강점을 강화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각 협업 기업의 소비자들을 자사의 소비자로 연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뿐만 아니라 패션업계나 게임업계 등 다양한 업종에서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며 “특히 젊은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브랜드간의 시너지를 기대하기 때문에, 이들 세대가 콜라보 제품을 소비하고, SNS에 공유하는 과정에서 홍보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IBK기업은행, 다문화 사회 통합 위한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 하나자산운용, 국내 최초 '1Q K소버린AI ETF' 신규 상장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구독자 200만 명 돌파
- DB생명, 목소리로 전하는 나눔 '동화낭독 목소리 봉사활동' 실시
- 명인제약, 10월 1일 유가증권시장 상장…해외 진출 가속화
- NH농협은행,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 우리금융그룹, AI산업 동반성장 금융지원 본격화
- KB국민카드,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 조이웍스앤코, '써코니' 앞세운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본격화
- NH투자증권, ‘N2 국내채권 슈퍼리워드’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 임실N치즈축제서 유기 동물 입양 홍보관 운영
- 2남원경찰서, 청소년 정책자문단과 경찰업무 현장 체험
- 3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 4수성구,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로 상인들과 동행
- 5대성에너지, “제27회 가스 안전 그림&포스터 공모전” 입상자 발표
- 6네이트, 추석 맞아 ‘종합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7대구행복진흥원, 대구 학교 밖 청소년 ‘2025 취업컨설팅 프로그램’ 성료
- 8대구지방환경청, 구미국가산단에서 화학사고 대비 민·관 합동훈련 실시
- 9대구지방환경청, 해평 지점 조류경보 해제
- 10영남이공대, 대구 첨단분야 융합스쿨 통해 지역 대학과 미래 인재 양성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