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프스,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2-10-13 15:40:40
수정 2022-10-13 15:40:40
성낙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에이치피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가 13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별다른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조합을 통해 각 브랜드간 강점을 강화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각 협업 기업의 소비자들을 자사의 소비자로 연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뿐만 아니라 패션업계나 게임업계 등 다양한 업종에서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며 “특히 젊은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브랜드간의 시너지를 기대하기 때문에, 이들 세대가 콜라보 제품을 소비하고, SNS에 공유하는 과정에서 홍보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B국민은행·교통은행, 中 결제망 연계 업무협약 체결
- 하나은행, 하이펀딩과 온투업 예치기관 제휴 계약 체결
- NH농협은행, 'NH FDI 특화자문센터' 출범…외국인투자기업 지원 강화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대표 취임...“새로운 성장 체제 구축”
- OK금융그룹, 2025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삼성금융네트웍스, '뉴 모니모' 출시
- 업비트, 대규모 해킹 혼란…배후에 北 라자루스 거론
- 우리금융, 생산적금융 전환 본격화…이달 1호 펀드 출시
- 애큐온저축銀, 자금세탁방지 우수 기관 선정…국무총리 표창 수상
- SBI저축銀, SBI희망나눔봉사단 김장 봉사활동 '온기 담금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교통은행, 中 결제망 연계 업무협약 체결
- 2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3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4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5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6"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7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8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9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 10산업부, 해외 직구 관리 강화…위해제품 반송·폐기 근거 마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