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 뷰티, 아티스트 모니카 브랜드 모델 발탁

넷마블힐러비㈜의 V&A 뷰티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의 화제성과 강력한 팬덤을 갖춘 아티스트 ‘모니카(Monika Shin)’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감각적인 매거진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정신을 이어받아 누구나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예술의 가치를 전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이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V&A 뮤지엄이 사랑한 패션 포토 그래퍼 ‘존 프렌치(John French)’의 완벽한 라이팅 기법과 세밀한 샷 조절 테크닉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래디언트’와 모니카의 아티스틱 감성이 돋보이는 안무가 어우러졌다.
또한 공개된 영상 속에서 모니카는 존 프렌치의 방으로 설정된 공간에서 1960년대 유행했던 보깅댄스를 재해석한 안무를 선보이며, 절제되어 빛나는 광채피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무가로서의 능력에 아티스틱한 면모까지 두루 갖춘 모니카가 V&A 뷰티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1950년부터 1960년대에 걸쳐 가장 위대한 모델과 여배우, 예술가 등과 작업했던 존 프렌치의 디렉팅을 받는 듯한 컨셉으로 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모니카와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화보와 영상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래디언트는 V&A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