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 뷰티, 아티스트 모니카 브랜드 모델 발탁
넷마블힐러비㈜의 V&A 뷰티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의 화제성과 강력한 팬덤을 갖춘 아티스트 ‘모니카(Monika Shin)’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감각적인 매거진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정신을 이어받아 누구나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예술의 가치를 전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이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V&A 뮤지엄이 사랑한 패션 포토 그래퍼 ‘존 프렌치(John French)’의 완벽한 라이팅 기법과 세밀한 샷 조절 테크닉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래디언트’와 모니카의 아티스틱 감성이 돋보이는 안무가 어우러졌다.
또한 공개된 영상 속에서 모니카는 존 프렌치의 방으로 설정된 공간에서 1960년대 유행했던 보깅댄스를 재해석한 안무를 선보이며, 절제되어 빛나는 광채피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무가로서의 능력에 아티스틱한 면모까지 두루 갖춘 모니카가 V&A 뷰티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1950년부터 1960년대에 걸쳐 가장 위대한 모델과 여배우, 예술가 등과 작업했던 존 프렌치의 디렉팅을 받는 듯한 컨셉으로 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모니카와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화보와 영상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래디언트는 V&A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