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플레이어, 글로벌앰버서더 ‘그리언즈’와 플로깅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11-02 11:22:28
수정 2022-11-02 11:22:28
정의준 기자
0개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는 지난 10월 29일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플로깅은 이삭을 줍는다는 스웨덴어 '플로카 우프(Plocka Upp)'과 달리기를 뜻하는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산책이나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의미한다. 일반 조깅보다 운동 효과도 크고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국내에서도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이번 플로깅 캠페인은 파워플레이어 임직원과 건국대학교 화장품공학과 '티핑프로젝트'팀이 협업했으며, 온그리디언츠 글로벌앰버서더 그리언즈 1기가 참여해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한 깨끗하고 쾌적한 한강공원으로 만들기 위해 파워플레이어 브랜드인 온그리디언츠 친환경 생분해 쓰레기봉투를 사용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파워플레이어는 ESG경영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본사와 지사가 거점을 두고 있는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외된 지역에 기부활동과 지역사회 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