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콘텐츠크리에이터 ISO국제공인자격증 2기 교육과정
아시아창의방송 ISO/IEC 17024 국제공인개인자격증 과정 모집 중

서울경제TV와 함께하는 아시아창의방송 평생교육원은 10월에 1기 인플루언서지도사와 콘텐츠크리에이터 전문가를 배출한 데 이어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기에 배출된 전문가들은 이미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상생하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에 있다. 인플루언서라는 직업이 문화 예술 사회영역에서 뿐만 아니라, 이제는 실제 상품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커머스 분야에서도 두드러지게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인플루언서지도사와 콘텐츠크리에이터 ISO/IEC 17024 국제공인개인자격증을 취득한 1기생들은, 현재 서울시 중소유통 물류센터와 협력하여 지역경제 발전과 디지털시대에 맞는 플랫폼 인재로 활용되고 성장하고 있다.
아울러 서울시 중소유통 물류센터는 도시와 농촌을 이어주고 중소 수퍼마켓과의 상생의 길을 걸어가기 위한 ‘도농몰’ 오픈에 앞서, ISO자격을 취득한 전문 인플루언서들을 적극 채용하고 최대한 지원함으로써 소비자 입장에서는 최상의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아시아창의방송 평생교육원은 또한 각계각층에 다양한 직업을 보유한 1기 ISO 인플루언서 지도사들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워크샵과 정기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지역경제살리기, 우리 지역 홍보를 담당하는 지역장으로서의 책임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있다.
현재 아시아창의방송 평생교육원을 통해 2기 자격증반을 모집 중이며 2기 교육과정은 11월 12일(토)부터 시작할 예정이다./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