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드, 공간와디즈와 협업 ‘성수수제화 슈즈위크’ 실시

문화콘텐츠 전문 기업 ‘디노마드’는 오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성수수제화 슈즈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슈즈위크는 성수수제화 활성화 지원 사업을 대표하는 플리마켓 브랜드 ‘슈슈마켓’을 확대해 성수수제화 아카이빙 전시와 함께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성수동 핫플레이스인 ‘공간와디즈’와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공간와디즈; 1층 특별존에서는 성수수제화 아카이빙 전시를 통해 성수수제화가 진행해온 다양한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그간 참여했던 브랜드와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루프탑에서는 성수수제화를 대표하는 수제화 브랜드 13개의 플리마켓과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디노마드는 온라인 공간에서도 슈즈위크에 참여하고 브랜드들의 홍보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슈즈위크 메타버스는 누구나 접속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실시간으로 메타버스 플랫폼 홍보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허동혁 디노마드의 성수수제화허브 운영총괄PM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작운영을 통해 젊은 MZ세대들과의 접점을 높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되어 매출로 연계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성수수제화 활성화 지원사업은 신진 창작자를 발굴·육성하고, 성수 지역 내 장인과 다양한 분야의 패션 브랜드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플리마켓, 팝업숍 등 판로지원을 통해 성수수제화 산업에 새로운 활력과 영감을 불어넣는 사업이다.
해당 사업은 디노마드가 서울특별시로부터 위·수탁받아, 성수수제화 관련 시설의 효율적 운영과 현장 수요형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을 하고 있으며, 희망플랫폼 등의 공간운영, 아카데미를 통한 발굴육성, 유통플랫폼 협업을 통한 판로지원,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주름 못지않게 나이 들어 보인다…‘염증 후 색소침착’ 해결법은?
- 경희대병원, 성인·신생아 중환자실 추가 확장 개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백화점,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 2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3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4우리은행
- 5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6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7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8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9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10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