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컬리지, 제32회 광고제 '일상의 참견' 개최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AD COLLEGE)'는 오는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공간성수'에서 제32회 광고제 '일상의 참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드컬리지는 지난 1990년 서울·경인 지역 소재 학교와 소속 학생들이 광고 활동을 목표로 창립한 대학생 연합 동아리 단체로 감각적이고 참신한 대학생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여러 기업과 연계 활동을 펼쳐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사회적인 문제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이를 유의미한 내용의 광고 콘텐츠로 재구성해 조명 받은 바 있다.
이번 광고제의 주제는 '일상의 참견'으로 일상적인 상황 속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함께 제시해 소구하여 관람객들에게 온전히 선택을 맡기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광고제 목표는 선택에 대한 참견의 영향력 그리고 이에 따른 광고의 본질에 집중하자는 것으로 생각 밖이었던 브랜드를 제시함으로써 브랜드 리포지셔닝 가능성의 존재를 보여주자는 취지다.
애드컬리지 관계자는 "광고제 콘셉트 및 주제는 매년 달라지는데 그에 따라 다채로운 광고들이 제작되기도 한다"며 "보드, 영상, 패키지, 인터렉티브 등 수많은 기업들이 매년 후원하는 가운데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광고제는 목우촌, 정식품 등이 협찬해 도움을 주었으며, 목우촌의 '뚝심' 제품 등 협찬 아이템을 이용한 새로운 광고를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