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컬리지, 제32회 광고제 '일상의 참견' 개최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AD COLLEGE)'는 오는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공간성수'에서 제32회 광고제 '일상의 참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드컬리지는 지난 1990년 서울·경인 지역 소재 학교와 소속 학생들이 광고 활동을 목표로 창립한 대학생 연합 동아리 단체로 감각적이고 참신한 대학생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여러 기업과 연계 활동을 펼쳐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사회적인 문제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이를 유의미한 내용의 광고 콘텐츠로 재구성해 조명 받은 바 있다.
이번 광고제의 주제는 '일상의 참견'으로 일상적인 상황 속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함께 제시해 소구하여 관람객들에게 온전히 선택을 맡기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광고제 목표는 선택에 대한 참견의 영향력 그리고 이에 따른 광고의 본질에 집중하자는 것으로 생각 밖이었던 브랜드를 제시함으로써 브랜드 리포지셔닝 가능성의 존재를 보여주자는 취지다.
애드컬리지 관계자는 "광고제 콘셉트 및 주제는 매년 달라지는데 그에 따라 다채로운 광고들이 제작되기도 한다"며 "보드, 영상, 패키지, 인터렉티브 등 수많은 기업들이 매년 후원하는 가운데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광고제는 목우촌, 정식품 등이 협찬해 도움을 주었으며, 목우촌의 '뚝심' 제품 등 협찬 아이템을 이용한 새로운 광고를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