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아이콘,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과 ESG 문화 확산 위한 MOU체결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시크릿아이콘(대표 송동민)은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을 운영하는 ㈜ 옴니아트(대표 이성동)와 ESG 캠페인을 위하여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패션을 전문으로 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모인 플랫폼 시크릿아이콘과 뉴욕패션위크와 파리패션위크, 서울패션위크 등 국내외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업사이클링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을 운영하는 옴니아트가 미래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필요성에 공감하며,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의류 구매비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시크릿아이콘에서 진행하는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ESG 캠페인을 통해 협업을 위해 추진됐다.
특히 ‘더 따뜻한 겨울’은 패션 인플루언서와 캠페인 참여자들의 데님 제품을 기부받아 업사이클링 디자인 작업을 통하여 새로운 제품으로 만드는 캠페인으로 기부를 통해서 만들어진 제품은 캠페인 종료 후 판매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을 통한 수익금의 일부를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하여 기부할 예정이다.
송동민 시크릿아이콘 대표는, “시크릿아이콘은 디자이너 브랜드 및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을 진행하는 시크릿아이콘은 현재 약 1,500명의 패션모델과 1,000명의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패션 특화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광역시, 물산업의 혁신 이끌 물기업과 소통의 장 마련
- 2대구교통공사, '긴급 안전대책 회의' 개최
- 3대구광역시, 서울국제관광전 '대구·경북 투어페스타' 홍보관 운영
- 4대구소방, 대형 싱크홀·지하 붕괴 사고 대비 특별훈련 실시
- 5의성군, 어르신 건강한 식생활 지원 위한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 6의성군, 미혼남녀 만남 지원 프로그램 ‘그해 여름 솔로 엔딩’ 참가자 모집
- 7의성군, 세포배양식품 규제자유특구 본격 착수
- 8의성군, 감염병 조기 대응 위한 질병정보 모니터망 교육 실시
- 9의성군, 여름철 맞아 펫월드 도그풀장 개장
- 10의성군, 제안제도 운영평가 최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