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20주년 기념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고객의 일상 속에 스타벅스가 언제나 함께하는 마음을 담아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레드 색상, 하우스 그린 색상)와 나만의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제작됐으며,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미션 음료(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다만 올해는 예년과 달리 올 11월 초 국가 애도 기간 동참 등의 사유로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이 단축 운영됨에 따라, e-스티커 적립에 어려움이 있을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20주년 기념 스타벅스 플래너 모습. [사진=스타벅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7일 간이며 해당 기간 동안 미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되며, 11월 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플래너 3종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음료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는 스타벅스 플래너 20주년이기도 하다”며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의미에서 플래너에 집중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11월 9일부터 올 겨울 시즌을 맞아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해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등 겨울 계절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상콤 달콤한 금귤, 한라봉, 감귤 등 제주에서 수확한 감귤류에 민트 티의 깔끔함을 더해 비타민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제주 금귤 민트 티’와 고소한 바닐라 오트 크림이 메이플, 스카치 풍미를 더한 콜드 브루에 올라가 부드럽고 은은하게 즐길 수 있는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도 새롭게 출시됐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2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3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4"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5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 6전세사기 피해자 860명 추가 인정
- 75월 수출 1.3% 감소…반도체 선방에도 자동차·석유화학 부진
- 8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 9두나무, 월드비전 가상자산 첫 매도 지원
- 10LG에너지솔루션, 미국서 ESS용 LFP 배터리 대규모 양산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