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 케어 서비스 ‘LG 베스트 케어’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2-11-17 09:04:54
수정 2022-11-17 09:04:54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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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가전 케어 전문가가 고객의 가전제품을 관리해주는 서비스 ‘LG 베스트 케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LG 베스트 케어’의 렌탈∙케어십은 LG전자 케어 전문 자회사인 하이케어솔루션의 케어 매니저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필터 등 소모품 교체부터 토탈클리닝, 성능 점검까지 제품을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 정기 서비스로 전용 콜센터나 LG전자 홈페이지, LG ThinQ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신청/조회할 수 있다.
또한 가전 세척은 평상시 청소하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분해해 고온∙고압, 스팀∙UV 세척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가 대상 제품이며, 가전 세척 후 제품 사용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상 A/S가 제공된다.
이전설치는 이사나 제품 위치 변경이 필요할 때 철거, 이동, 재설치를 안전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LG전자 제품의 물류,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LX판토스의 설치 전문 기사가 수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가전 케어 전문가가 제공하는 서비스인 ‘LG 베스트 케어’를 통해 고객이 LG전자 제품을 안심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멤버십 앱에 방문하면 다양한 ‘LG 베스트 케어’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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