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개인형 퇴직연금’ 이벤트…"모바일 상품권 제공"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우리은행이 '올해도, 내년에도 당근! 우리 IRP 절세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우리은행 개인형 IRP를 신규 가입한 고객과 기준 개인형 IRP 보유고객이 자동이체를 등록·변경하거나 추가 임금을 한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개인형IRP를 10만원 이상 신규가입을 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추가로 자동이체등록까지 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기존에 개인형IRP에 가입한 고객이 자동이체를 신규로 등록하거나 10만원 이상 증액해도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IRP에 추가 입금을 한 고객에게는 입금 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300~900만원 입금시 1만원 ▲9~1,800만원 입금시 2만원 ▲1,800만원 이상 입금 시 3만원을 대상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 우리은행 퇴직연금(DB/DC)제도에 가입된 고객이 우리은행 개인형IRP로 퇴직금을 수령하거나 계약이전으로 추가 입금을 하면 입금 금액을 2배로 인정해 구간에 해당하는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우리은행은 연말정산을 통한 세테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MZ로운 세테크, 개인형IRP'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라이브방송에서는 연말정산과 관련된 궁금증을 즉석에서 답변하고 경품도 드릴 예정이며 사전예고방송에서 주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개인형IRP와 함께 세액공제 혜택을 누리고 2023년 새해다짐을 하며 경품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신證 "폴더블폰 성장 명확, 힌지 부품업체 KH바텍 주목"
- 코스피, 트럼프 관세 충격에…2500선 붕괴
- KB증권 "HD현대중공업, 신규 수주 호조…목표가↑"
- 케이뱅크 CSS 3.0 구축...이용자 특성 반영한 신용평가모델 고도화
- 삼성證 "삼성바이오로직스, 실적 성장 기대…목표가↑"
- NH투자 "엔터 산업, 성장 호재 지속…비중 확대 기회"
- DS투자 "DB하이텍, 中 이구환신 수혜 예상…목표가↑"
- 캐롯, 삼성물산 '홈닉'과 제휴…주택종합보험 간편 가입 혜택 제공
- 핀다, '소상공인 컨설팅 생태계 확장' 업무협약 체결
- 삼성화재, 모니모 전용 암 보험 '다시 일상으로'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