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아이콘, 컷더트래쉬와 ESG 캠페인을 위한 MOU 체결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 시크릿아이콘 및 패션 ESG 마케팅 기획을 하고 있는 ㈜시크릿아이콘(대표 송동민)과 업사이클링 친환경 브랜드를 운영하는 ㈜컷더트래쉬(대표 임소현)가 ESG 캠페인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 플랫폼 시크릿아이콘과 울산, 부산, 인천, 여수광양 항만공사에서 주최하는 ESG 창업 해커톤에서 대상을 수상해 주목 받고 있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컷더트래쉬가 패션계의 ESG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됐다.
양사는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의류 구매비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시크릿아이콘이 진행하는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ESG 캠페인을 통해 협업을 할 예정이다.
이번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은 패션 인플루언서와 캠페인 참여자들의 데님 제품을 기부 받아 업사이클링 디자인 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만들며, 이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은 캠페인 종료 후 판매 진행될 예정으로 해당 제품을 통한 수익금의 일부는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송동민 시크릿아이콘 대표는, “시크릿아이콘은 환경을 생각하는 패션 브랜드와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패션 산업에서의 친환경 활동을 장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아이콘은 지난 2017년 패션모델 플랫폼으로 시작해 현재 약 1,500명의 패션모델과 1,000여명의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패션 특화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