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2022년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토요타 로고가 들어간 핸드크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10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발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의 수입차 부문에서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1위, A/S 만족도(CSI) 3위를 달성했으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로 판매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는 지난해 2위에서 올해 1위로 올랐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는 판매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전국의 토요타 딜러와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차량 점검을 받으시고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또는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정식 서비스
- 셀트리온, 안과 질환 복제약 '아이덴젤트' 美 허가
- KISEC 부산캠퍼스, 채용 연계형 보안 교육으로 지역 청년 취업 지원
- 발로란트 챔피언스 상하이서 개최…마스터스는 산티아고와 런던에서
- "3시리즈 출시 50주년"…BMW 코리아, 10월 온라인 한정판 출시
- 시스메이트, 'GITEX GLOBAL 2025'서 차세대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공개
- 제주항공, 한글날 맞아 손글씨 써주기 이벤트 진행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판교에 브랜드 팝업 공간 운영
- 포스코인터내셔널, 매장량 세계 2위 탄자니아 흑연 광산 개발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연천·가평 농어촌 기본소득 추진에 562억 원 지원
- 2남양주시, 한글날 맞아 ‘운허체’ 공개…시민 누구나 무료 사용
- 3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4인천시, 가을마다 반복되는 은행나무 악취에 또 비상
- 5도성훈 인천교육감, 학생 중심 예술교육 생태계 구축 나서
- 6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관심’으로 하향
- 7'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 8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 조회수 500만 달성
- 9아이와 부모 함께 '농촌살이'…임실군 체류형 거주시설 문 열었다
- 10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정식 서비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