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틀리코리아,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친환경 생활용품제조업부문 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12-12 09:39:29
수정 2022-12-12 09:39:29
정의준 기자
0개
친환경 생활용품 제조회사 ㈜바스틀리코리아가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친환경 생활용품제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 BESG경영교육원(원장 신용한), KB국민은행이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이 후원하는 행사다.
㈜바스틀리코리아는 나무가 아닌 친환경 원료로 페이셜티슈, 토일렛티슈, 키친타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 특히 목재 펄프가 아닌 밀 수확 이후 발생하는 밀짚을 원료로 사용해 제품 사용 후 땅에 묻으면 생분해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안진경 ㈜바스틀리코리아 대표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자연을 복원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하며 소비자를 자랑스럽게 만드는 것이 우리의 ESG경영철학”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은 환경에 큰 관심을 갖고 실천하며, 생활속의 작은 실천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개발에 힘쓰며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자연 친화적인 경영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스틀리코리아는 친환경 실천으로 진정한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는 ESG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 제품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