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메가박스와 ‘무료 항공권’ 증정 프로모션 실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티웨이항공은 메가박스와 함께 연말연시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서로 다른 영화 3편 관람, 평일 17시 이전 영화 관람 등 총 5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총 15인에게 33매 증정한다. 인천-시드니 노선에는 3명에게 1인 3매, 7명에게 1인 2매 총 23매를 제공하며, 인천-싱가포르 노선 3명(1인 2매), 인천-방콕 노선 2명(1인 2매)에게 항공권을 증정한다.
시드니, 싱가포르, 방콕 모두 에어버스 A330 기종이 투입되는 노선이다. 무료 항공권 당첨자에게는 영화 <아바타: 물의 길> 굿즈인 트래블 백과 여행 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내년 1월 18일까지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무료 항공권 지급 예정일은 내년 2월 10일이다. 이벤트 응모와 미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바타: 물의 길>과 <영웅> 등 대작들이 개봉하는 연말연시 극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티웨이의 시드니 신규 취항도 알리고 여행 기회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내년에도 티웨이항공과 함께 ‘가심비’를 충족하는 여행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