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보이즈’ 비하인드 컷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지난 19일 힙하면서도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 담긴 ‘스프라이트 보이즈’의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스프라이트는 트렌디하고 스웨그 넘치는 매력으로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로꼬와 GRAY(그레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들은 ‘스프라이트 보이즈(Sprite Boys)’라는 새로운 그룹의 모습으로 데뷔하며 ‘맛있는 거 옆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스프라이트&밀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음식이 만나 상쾌함이 폭발하듯 스프라이트와 ‘스프라이트 보이즈’가 만들어 내는 케미를 통해 맛있는 음식이 오감으로 즐거워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 것.

스프라이트 모델로 발탁된 로꼬와 그레이 모습. [사진=코카콜라]
이날 촬영한 뮤직비디오에서 ‘스프라이트 보이즈’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매력을 누구보다 힙하게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중독성 있는 가사와 훅이 특징인 음원에 맞춰 힙한 몸짓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구사하며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대학생 시절 같은 학교 힙합 동아리에서 만난 인연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음악 활동을 함께 이어오며 절친 사이로 알려져 있는 로꼬와 GRAY(그레이)의 환상적 케미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과 ‘스프라이트 보이즈’ 특유의 힙하고 유쾌한 에너지가 만나 강렬한 시너지를 만들어내기 위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스프라이트 보이즈’의 노래 ‘맛있는 거 옆에’의 가사에서처럼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음식 간의 꿀케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프라이트 모델로 발탁된 로꼬와 그레이 모습. [사진=코카콜라]
한편, 스프라이트는 지난 2020년부터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음식의 상쾌한 케미를 알리는 ‘스프라이트&밀’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로꼬와 GRAY(그레이)가 함께 모델로 발탁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맛있는 거 옆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프라이트 보이즈’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충북에 수소도시 만든다"…현대차그룹, 다자간 MOU 체결
- 일동제약그룹 아이디언스, 항암신약물질 국가신약개발사업 과제로 선정
- MBK, 홈플러스 2.5조 무상소각…사재출연 요구엔 ‘선긋기’
- ICN x 문베일, Web3 게임에 ‘탈중앙화’ 실현
- 스태리그룹, 캐나다 코스트코 본사와 주얼리 납품 계약
- 옥타, 한국법인 대표에 황규언 씨 선임
- 트리즈, CJ온스타일 가공식품 음료부문 카테고리 최고 매출
- 비섬아이앤씨,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 선정
- SBA, ‘런웨이투서울 X 빌보드코리아’ 상설 전시 개최
- 중기중앙회, 2025 제1차 공공구매제도활성화위원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 북구청,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5곳 현장 확인 실시
- 2고도 난청 환자의 희망 '청각 임플란트 수술'…세브란스병원서 3000건 시행
- 3삼성증권, 블랙스톤 재간접 신탁 펀드 국내 독점 판매
- 4한국수력원자력, 사용후핵연료 건식저장모델 상용화 추진
- 5“인생 이모작, 영진전문대학교에서 꽃 피워 드립니다”
- 6KB證, ‘펀드 온라인 거래 이벤트’ 실시
- 7포항지진 피해소송 지원 ‘길’ 열렸다. . .공익소송 비용 지원 조례 제정
- 8경주시, 시내버스 입석·좌석 요금 7월부터 통합
- 9관절·척추 특화된 협진 시스템 갖춰…123스텝업병원 개원
- 10최기문 영천시장, 광역교통망 중심 기업과 인재 모이는 영천 비전 밝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