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배송으로 받는 면세점 화장품”…쿠팡, C.에비뉴 ‘시세이도’ 론칭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쿠팡은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세이도’를 19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시세이도는 150년의 역사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 그동안 국내 공식 유통채널은 백화점과 온라인 백화점몰 등이었다. 이번 쿠팡 C.에비뉴 입점을 통해 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던 시세이도 매스티지 제품은 물론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프레스티지 제품도 로켓배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쿠팡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C.에비뉴에서 시세이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구매 시 추가 베스트셀러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12월 19일과 23일 이틀 동안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별도의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쿠팡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본사 상품에 쿠팡이 제공하는 우수한 쇼핑 경험을 더해 고객에게 우수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쿠팡은 C.에비뉴에서 고객이 원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