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케어 어떠케어, '전 국민 건강관리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12-21 09:40:27
수정 2022-12-21 09:40:27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GC케어는 모바일 건강 습관 관리 어플리케이션 ‘어떠케어’를 통해 ‘전 국민 건강관리 어떠케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모바일로 편하게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어떠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건강관리 주간 미션’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는 1분만에 참여 가능한 간단한 미션으로, ‘건강 퀴즈 풀기’, ‘식단 기록∙분석’, ‘검진 기록 끌고 오기’, ‘목표 걸음 달성하기’ 등 총 5개로 구성됐다.
또한, 어떠케어의 ‘함께 걷기’ 기능을 활용해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의 활성화를 위한 ‘함께 걷기 친구 초대하기’ 이벤트도 개최된다.
문형철 GC케어 경영전략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건강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데, ‘어떠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손쉽게 실천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重, 아모지 '암모니아 파워팩' 국내 독점 생산
- SSG닷컴, 겨울 제철 신선식품 할인 행사 진행
- CGV, 윤가은 감독 단편영화 ‘콩나물’ 12일부터 상영
- 롯데마트, 국산 품종 ‘호풍미 고구마’로 겨울 간식 공략
- 한국앤컴퍼니그룹,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 현대백화점, 비클린 스페셜 위크 행사 진행
- 만트럭버스코리아, 동절기 대비 'MAN 서비스데이' 무상 점검 행사
-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콘텐츠 영상 1000만뷰 돌파
- 롯데온, NPB 브랜드 ‘트윈웨일’ 공개…글로우 케어 시장 공략
- 볼보차코리아, 푸르메재단과 장애 어린이 가족 초청 ‘뽀로로 싱어롱쇼’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重, 아모지 '암모니아 파워팩' 국내 독점 생산
- 2SSG닷컴, 겨울 제철 신선식품 할인 행사 진행
- 3CGV, 윤가은 감독 단편영화 ‘콩나물’ 12일부터 상영
- 4롯데마트, 국산 품종 ‘호풍미 고구마’로 겨울 간식 공략
- 5한국앤컴퍼니그룹,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 6현대백화점, 비클린 스페셜 위크 행사 진행
- 7만트럭버스코리아, 동절기 대비 'MAN 서비스데이' 무상 점검 행사
- 8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콘텐츠 영상 1000만뷰 돌파
- 9롯데온, NPB 브랜드 ‘트윈웨일’ 공개…글로우 케어 시장 공략
- 10볼보차코리아, 푸르메재단과 장애 어린이 가족 초청 ‘뽀로로 싱어롱쇼’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