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장보기 서비스' 오픈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네이버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장보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용자들은 네이버에서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채소, 축산, 유제품, 가공식품 등 다양한 신선 상품과 간편식을 편리하게 주문하고, 주문 즉시 1시간 내외로 배송받아볼 수 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전국 253개에 퍼져있는 각 점포를 중심으로 촘촘한 배송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사용자들의 데일리 장보기 수요에도 더욱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홈플러스는 2020년 8월부터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에 입점해 2만 3,000여 종의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당일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장보기를 통한 홈플러스 '당일배송' 서비스의 올해 3분기(9~11월)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은 약 30% 성장했고, 재구매자 수는 40% 증가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통해 슈퍼마켓 장보기까지 네이버와 홈플러스의 협업 범위가 넓어지면서 양사의 시너지도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마트, 전통시장, 유기농 등 다양한 장보기 DB를 확보하고, 당일, 새벽, 익일 등 배송 선택권을 넓혀온 네이버는, 이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장보기'의 즉시배송을 통해 사용자들의 라스트마일 경험을 한 단계 더 올린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만 원 이상 주문하는 첫 구매/첫 알림받기 고객 대상으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또한, 특가 릴레이, 데이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장보기물류사업실 김평송 책임리더는 "네이버 장보기는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할 수 있는 개방된 구조가 특징이자 강점으로, 지속적으로 제휴를 확대해나가며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며 "이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의 협업으로 사용자들의 다양한 장보기 니즈에 대응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동시에 온라인 장보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 HD현대重, 태국 차기 호위함 수출 교두보 마련
- 정관장 'GLPro', 2025 블루런과 함께 건강한 혈당 관리 실천
- 러쉬코리아, 친환경 마라톤 'Save Race 2025' 파트너사 참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 치즈축제와 SNS 마케팅으로 '129만 관광객 시대' 열다
- 2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3김철우 보성군수 "이번 대상은 주민 실천이 만든 변화의 결실"
- 4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5안산시, 해양치유지구 지정 및 조성계획 수립보고회
- 6경기북부, 웰니스 시범투어 운영…‘숲·숨·쉼’ 체험 코스 선보여
- 7이재준 수원시장 '청소년들의 목소리 경청'
- 8용인특례시 '반도체 고속도로 중요사업 진전'
- 9인천시, 성인지통계 접근성 높인 디지털 플랫폼 마련
- 10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