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감성 디지털 일러스트로 MZ세대와 소통 나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지난 11월 진행된 ‘네르(NE_REU)’ 작가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디지털 크리에이터 콜라보 프로젝트다.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타이어에 친숙하지 않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최종민 작가는 평범한 일상 속 순간들을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내며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콜라보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Ventus)’,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Dynapro)’, 스탠다드 타이어 ‘키너지(Kinergy)’,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 등 주요 상품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각 브랜드의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이 도시와 여행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드라이빙하는 모습을 담은 4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이며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 소통 강화에 나선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및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윈터 아이셉트’ 등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가 표현된 12개의 게시물 중 한 곳에 댓글로 브랜드명을 남기면 된다. 이 중 하나라도 정답을 맞춘 팔로워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에코백과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27일부터 2023년 1월 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월 12일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광역시 "시원한 여름 책임진다". . .수경시설 본격 운영
- 2삼성전자, 'AI 가전 트로이카' 페스타 진행
- 3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4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5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6"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7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 8전세사기 피해자 860명 추가 인정
- 95월 수출 1.3% 감소…반도체 선방에도 자동차·석유화학 부진
- 10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