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감성 디지털 일러스트로 MZ세대와 소통 나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지난 11월 진행된 ‘네르(NE_REU)’ 작가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디지털 크리에이터 콜라보 프로젝트다.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타이어에 친숙하지 않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최종민 작가는 평범한 일상 속 순간들을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내며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콜라보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Ventus)’,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Dynapro)’, 스탠다드 타이어 ‘키너지(Kinergy)’,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 등 주요 상품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각 브랜드의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이 도시와 여행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드라이빙하는 모습을 담은 4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이며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 소통 강화에 나선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및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윈터 아이셉트’ 등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가 표현된 12개의 게시물 중 한 곳에 댓글로 브랜드명을 남기면 된다. 이 중 하나라도 정답을 맞춘 팔로워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에코백과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27일부터 2023년 1월 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월 12일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2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3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4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5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6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7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8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9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10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