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파스엔젤맨, 크래프트 맥주 2종 CU 편의점 출시
리투아니아 맥주 브랜드 볼파스엔젤맨는 크래프트 맥주 2종 ‘뉴 잉글랜드 IPA’, ‘호피라거’를 CU 편의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볼파스엔젤맨는 크래프트 맥주의 진짜 의미인 ‘다양성과 독립성을 특징으로 하나, 퀄리티에 대한 타협은 없는 맥주’를 대변하는 브랜드로 특유의 ‘골드커버’ 가 상단에 덮여 있다.
새롭게 출시된 ‘뉴 잉글랜드 IPA’는 시트라홉, 모자이크 홉의 산뜻한 과일향이 특징으로 콜드브루와 드라이호핑 공법으로 양조해 홉 향을 최대로 끌어올려 파인애플, 리치, 살구와 같이 시트러스하면서도 은은한 달달함이 산뜻함을 느끼게 한다.
또한 ‘호피라거’는 기존의 라거 맥주에 홉을 2배로 넣고 3가지 맥아를 블랜딩해 맛에 변형을 준 크래프트 맥주다. 기존의 라거보다 더 진한 홉 향과 재료 자체에서 느껴지는 카라멜의 풍미, 고소한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비어벨트코리아 수입담당자는 “‘볼파스엔젤맨 스튜디오’라 불리는 마이크로 양조장에서 국제적인 비어 소믈리에와 볼파스엔젤맨의 브루마스터가 함께 개발해 더욱 특별한, 진정한 의미의 크래프트 맥주를 맛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CU 편의점에서는 ‘볼파스엔젤맨’ 맥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볼파스엔젤맨 크래프트 테이스팅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페키지는 새롭게 출시하는 뉴잉글랜드 IPA, 호피라거와 더불어 망고페일에일과 라즈베리 포터 제품도 추가로 들어있으며, 맥주의 향을 즐기며 맛볼 수 있는 테이스팅 전용잔과 우드플레이트까지 제공해 볼파스엔젤맨의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를 보다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