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라이프사이언스, 전국투어 토크콘서트 ‘날마다 당당당’ 개최

오은라이프사이언스㈜는 오는 3월부터 오은영 박사의 전국투어 토크콘서트 2023 오은영의 더할나위없이 ‘날마다 당당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오은영의 더할나위없이 ‘날마다 당당당’은 경기도 고양시를 시작으로 안산, 전주, 천안, 대전, 수원, 인천, 대구, 부산, 광주, 서울 등 전국 20여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첫 공연은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3월 10일, 11일 이틀 간 총 3회 일정으로 열린다.
‘날마다 당당당’은 아이들을 키우느라 행복하지만 고민도 많은 부모들, 경쟁사회 속에서 하루하루 버티느라 지친 청년들, 그리고 우리 모두를 위한 공연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힐링하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또한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오은’ 제품과 오은영 박사의 친필사인 등 공연장을 찾은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밴트 선물도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판매되며, 고양 공연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안산, 전주 등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의 평일 저녁 공연은 직장인과 청년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주말 낮 공연은 친구와 연인, 부부, 가족 모두의 이야기를 나누어 들어보고자 한다”며 “더할나위없이 ’날마다 당당당’은 ‘지금 모습 그대로도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우리들 모두, 날마다 당당하게!’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한 자리”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자리에서 오은영 박사님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은영 박사는 전국투어에 앞서 미주 한인 이민 120주년을 기념해 미국 LA 4개 지역에서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5회에 걸쳐 공연을 진행한다. 미국 공연은 이민자들의 삶과 애환, 유학생들의 고민, 부부와 가정 및 자녀문제에 대해 고민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 허리둘레 90cm 이상이면 암 발생 위험 높아져… 398만 명 조사
- 한림대 동탄성심병원, ‘세계 최초’ AI 기반 담관암 세포 진단기술 개발
- 집중호우지역 감염병 발생 위험… 끓인 물 마시고, 모기 주의를
- 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 ’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애보트 “연속혈당측정기, 당뇨 심장 합병증으로 인한 입원율 감소 효과”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 2남양주, “GTX·수소로 달린다”…100만 시동
- 3이천시, “수도권 알프스”...말산업특구 자부심
- 4인천시, 돌봄통합지원 실무자 교육 돌입
- 5도성훈 인천교육감, 집중호우 속 학교시설 피해 최소화
- 6부천시의회, 지역화폐 개선...대책 촉구
- 7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포함 4개 공무원노조, 노무법인 이산 강영조, 나이스 김형찬 공인노무사와 업무협약 맺어
- 8심사평가원, 2025년 ‘K-MED EXPO’ 통해 베트남에 K-의료기기 글로벌 진출 지원
- 9“혁신 넘어 기업 선도”...원주 경제교육도시 조성 두 번째 토크콘서트 성료
- 10원주시, 국·도비 확보 총력...21일 대책보고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