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1-18 16:51:47
수정 2023-01-18 16:51:47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코카콜라는 음료 브랜드 환타가 제로 칼로리 제품인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패키지 상단에는 ‘제로’가 볼드체로 강조된 ‘제로 슈거’ 글자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환타 제로 포도향 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환타’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출시해 선택권을 확장했다”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예산 축소 위기 속 남원시, 지적재조사 국비 증액 확보 성과
- 2장수군, 김상두 전 군수 발자취 재조명…공적비 제막식 열려
- 3LH 대구경북지역본부, 추석 맞이 사랑 나눔 진행
- 4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5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 6김천시, 추석 맞이 자활생산품 특판 행사 개최
- 7영천 보현산댐 출렁다리, ‘100만 방문객’ 돌파
- 8"올 추석은 포항에서 즐기세요". . .포항시, 연휴 관광객 맞이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9경주시, 2025년 정책실명제 중점 관리 사업 43건 선정
- 10대구행복진흥원, 추석 연휴기간 어린이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풍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