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2023 S/S 신제품 ‘레이디 부오나’ 출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시즌 감성을 더해 새로워진 ‘레이디 부오나’ 백을 2023 S/S 신제품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GOOD’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로 명명된 부오나 컬렉션은 브랜드 론칭 초 이탈리아 클래식 컬렉션의 특징이 곳곳에 묻어나는 백으로 메트로시티가 이탈리아에서 선보인 시그니처 퀼팅, 세라토 장식, 클래식 카테나 등의 요소가 돋보이는 제품이다.다.
특히 부오나 컬렉션은 출시 이후 약 13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밀라요보비치, 메간폭스, 제시카알바 등 할리우드 셀럽들의 잇백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해외 유명 백화점 및 편집샵 바이어들의 집중적인 셀렉을 받으며, 메트로시티 컬렉션 가운데 최대 스페셜 에디션 라인으로 전개되어 왔다.
‘레이디 부오나’는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백인 ‘부오나 백’의 리에디션으로 탄생한 아이템으로 기존 이탈리아 클래식 컬렉션의 멋은 물론, 동시대적 감성까지 동시에 담았으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주는 하이엔드 소가죽의 은은한 광택과 유니크한 마름모 패턴이 특징이다.
또한 기술집약적 제작 공정을 거쳐 가벼운 무게감을 구현했으며, 메트로시티의 심볼을 상징하는 세라토 잠금장식은 손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슬라이딩 구조로 한층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메트로시티만의 가죽 퀼팅 노하우를 녹여내 다이아몬드에서 모티브를 따온 도피아 다이아 5 스티치 퀼팅을 적용해 퀼팅 자체의 볼드한 느낌을 더하고 내구성도 강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이디 부오나는 2023 S/S 시즌을 맞아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잘 어울리는 플랫한 디자인으로 탄생, 한층 모던해진 쉐입과 수납이 용이한 백포켓 장식으로 스마트한 데일리백으로 추천한다”며 “연결된 체인을 활용해 두 줄로는 숄더백, 한 줄로는 크로스 바디로 투웨이 연출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디 부오나는 2023년 SS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