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브랜드 에디슨, ‘제43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아이엔피의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에디슨(Edison)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시작된 임신∙육아∙출산용품 전문박람회 ‘제4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육아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에디슨은 젓가락질을 배우기 시작하는 연령의 아이들이 젓가락 원리를 자연스레 습득하면서 응용력을 높일 수 있도록 고안한 에디슨 젓가락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에디슨 젓가락을 비롯해 식판, 수저, 포크, 공기청정기 등 자체 개발∙출시한 다양한 육아용품들을 공개 중이다.
특히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위한 세트상품을 준비하고 현장에서 첫 공개한 상태로 젖병 소독집게와 실리콘회전 브러쉬세트, 젖병건조대로 구성된 ‘세척용품 패키지’와 PPSU 젖병 및 젖꼭지, 보틀핸드, 추빨대세트로 구성된 ‘젖병&빨대컵 2in1 패키지’ 등을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부스 방문관람객을 위한 현장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부스 방문 후 현장에서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에디슨 실리콘 손가락 칫솔 2p세트’, ‘에디슨 맘편한 모유저장팩’, ‘에디슨 실리콘 멀티국자’와 ‘에디슨 실리콘 멀티스파츌라’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온도표시보온병, 손세정 디스펜서, 스팀소독기, 공기청정기 등 육아에 도움을 주는 육아가전도 현장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이 외에도 새롭게 출시한 분유포트도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베이비페어 첫 날부터 예상을 넘는 많은 관람객들이 부스를 방문해주시고 계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남은 일정 동안에도 에디슨이 베스트셀러인 유아용 젓가락으로 시작해 종합 육아용품 브랜드로 순조롭게 확장하고 있음을 잘 안내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1년 기업부설 디자인연구소 운영을 시작한 에디슨은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아이들이 선호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 육아용품에 적용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라토스, ‘한강작가 노벨상 수상’ 설문조사 결과 발표
- ‘2024 한국고미술협회展, 부제-아름다운 우리 고미술’ 오는 31일 개최
- 홀썸브랜드,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 론칭
- 육아 서비스 플랫폼 '베일리', 코엑스 개최 '제7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남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직장문화개선 기업컨설팅’ 실시
- ㈜두뇌싱긋연구소, ‘제2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 스타트 경진대회 참가
- 중앙대 SM MBA, 글로벌 경영 리더 육성…"지역·시간 넘어 ESG 교육으로 성장"
- 루미르,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 신규 컬러 출시
- 생활소독 전문브랜드 위칙, 무신사 콜라보 제품 출시
- 사단법인 한국여성인력개발센터연합, ‘2024 여성고용포럼’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BNK부산은행, 창립 57주년 기념 음악회 ‘콘서트 1025’ 2차례 공연 ‘성황’
- 2'제천-삼척 고속도로 예타 통과 기원' 국회 대국민 설명회 개최
- 3버스·철도·항공 '한번에 결제'...'슈퍼무브' 앱 출시
- 4한화, '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 본격화
- 5방산에 철도 훈풍까지…현대로템 역대급 실적
- 6“국내는 좁다” 제과업계, 글로벌 시장 확대 잰걸음
- 7“보험업계, 공동재보험으로 금리 하락 방어”
- 8정의선·아키오 ‘맞손’…“미래 모빌리티 협력”
- 9"층간 소음 줄여라"…건설사 기술 개발 총력
- 10SK㈜, 주당 최소 5,000원 배당…지주사 첫 '밸류업' 공시나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