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카스 초대잔’ 이벤트…“당신의 진심을 전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3-02-10 15:54:01
수정 2023-02-10 15:54:0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 맥주 한 잔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카스 초대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카스 초대잔’ 이벤트는 지난달 공개된 카스의 ‘맥주 한 잔’ TV광고에 이어 소비자가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웠던 이에게 응원, 고백, 칭찬 등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맥주잔 일러스트와 함께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다.
카스는 소비자의 진심 어린 마음과 메시지 전달을 위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 영이 작가와 협업해 카스만의 감성이 담긴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소비자는 카스 병과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메시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작가의 일러스트를 선택 후 친구나 가족 등 원하는 상대에게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완성된 카스 초대잔은 이미지 저장 및 공유하기 기능으로 상대방에게 보낼 수 있다.
카스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접점 강화를 위해 맥주 프랜차이즈 ‘범맥주’와 ‘해피아워’ 프로모션도 오는 13일부터 시작한다. 범맥주 일부 매장에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카스 한 잔 세트 메뉴’를 판매하며 카스 주문 시 현장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또한 사전 추첨으로 모집된 참여자가 유명 게스트와 함께 카스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리얼 번개’도 진행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美 대중국 디커플링 해운정책은 기회... 대형 물류기업 육성 시급"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