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카스 초대잔’ 이벤트…“당신의 진심을 전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3-02-10 15:54:01
수정 2023-02-10 15:54:0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 맥주 한 잔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카스 초대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카스 초대잔’ 이벤트는 지난달 공개된 카스의 ‘맥주 한 잔’ TV광고에 이어 소비자가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웠던 이에게 응원, 고백, 칭찬 등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맥주잔 일러스트와 함께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다.
카스는 소비자의 진심 어린 마음과 메시지 전달을 위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 영이 작가와 협업해 카스만의 감성이 담긴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소비자는 카스 병과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메시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작가의 일러스트를 선택 후 친구나 가족 등 원하는 상대에게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완성된 카스 초대잔은 이미지 저장 및 공유하기 기능으로 상대방에게 보낼 수 있다.
카스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접점 강화를 위해 맥주 프랜차이즈 ‘범맥주’와 ‘해피아워’ 프로모션도 오는 13일부터 시작한다. 범맥주 일부 매장에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카스 한 잔 세트 메뉴’를 판매하며 카스 주문 시 현장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또한 사전 추첨으로 모집된 참여자가 유명 게스트와 함께 카스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리얼 번개’도 진행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이버 최수연, 넷플릭스 경영진과 만나 성공 경험 공유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