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블랑, 골프판타지 캠페인 ‘Imagine, it’s real’ 공개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이 2023 S/S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랑방블랑은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과 손잡고 선보인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이번 2023 S/S 시즌 캠페인은 흰색(BLANC)이 담고있는 의미인 ‘무한한 확장성’에 초점을 맞춰 특별한 골프판타지를 동화 같은 스토리로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은 ‘Imagine, it’s real’ 테마로 럭셔리한 휴가 중에도 골프가 떠오르는 상상력을 표현했으며, 골프가 우리 일상에서 언제나 함께하는 스포츠임을 강조했다. 또한 자연환경과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럭셔리 리조트를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했다.
특히 톱 모델 마르체 베르호프(Maartje Verhoef)와 함께 세계적인 건축가 존 라우트너(John Lautner)의 작품 ‘시츠-골드스타인(Sheats-Goldstein)’ 저택에서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랑방블랑이 지니고 있는 다양한 상상력과 확장성에 초점을 맞춰 천편일률적인 골프웨어에 질린 골퍼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라며 “특유의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골프를 접목한 체험형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랑방블랑의 광고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과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시즌 컬렉션은 전국 랑방블랑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댓글
(0) 로그아웃